cabincrew.kr 2016학년도 중등학교 교사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지구과학 - 3교시)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2016학년도 중등학교 교사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지구과학 - 3교시)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2016학년도 중등학교 교사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지구과학 - 3교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02:39

본문




Download : 2016학년도 중등학교교사임용후보자.hwp




좋은 되길 바랍니다. 2교시는 따로 올리기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교시는 따로 업로드 하였습니다.

1. (가)는 오수벨(D. Ausubel) 등이 제안한‘학습 형태 분류’이고, (나)는‘지구계’를 주제로 수업을 준비하면서 교사들이 나눈 대화의 일부이다. (가)에서 세로축을 유의미학습과 암기학습으로 구분한 준거에 비추어, 유의미학습과 암기학습의 차이점을 설명(explanation)하시오. 또한 (나)에서 진술 ㉠의 problem(문제점)을 (가)의‘학습 형태 분류’를 근거로 서술하고, 유의미학습을 위한 定義(정의) 도의 역할을 고려하여 (A)를 제시하시오. [4점]
이 자료는 201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문제 답안입니다. 좋은 자료되길 바랍니다.
레포트 > 자연과학계열

2016학년도 중등학교 교사임용후보자 선정경쟁시험(지구과학 - 3교시)



오슈벨의 유의미 학습이론, 석류석과 녹니석, 핵융합 반응, 준설과정, 과학자 사회의 역할, 이론의 역할, 이론의 수용과 기각, 수수께끼 풀이 활동, 변칙사례, 거성과 주계열성


Download : 2016학년도 중등학교교사임용후보자.hwp( 14 )


설명
다. 감사합니다.



2016학년도 중등학교교사임용후보자-8670_05_.jpg

순서








이 는 2016학년도 지구과학 중등임용문제 답안입니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