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설빙 중국시장 marketing 事例(사례)연구와 향후戰略제시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설빙 중국시장 marketing 事例(사례)연구와 향후戰略제시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설빙 중국시장 marketing 事例(사례)연구와 향후戰略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11 19:59

본문




Download :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hwp






다.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향후전략제시 레포트입니다.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설명






3. 설빙의 china(중국) 시장공략 전술제시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해당 상권에는 왕푸징 , 타이핑양 등 중산층이 주로 이용하는 로컬 및 외자 대형 백화점 및 쇼핑몰이 집중되어 있으며, 명품 브랜드보다 젊은 층들이 이용하는 중가 브랜드가 입점해있음.
순서








설빙,설빙 마케팅,설빙 중국,설빙 중국진출,설빙 전략,중국진출,글로벌마케팅,중국마케팅

Download :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hwp( 30 )



설빙 중국시장 마케팅 사례연구와 전략-6280_05_.jpg
설빙 중국시장 marketing 事例(사례)연구와 향후戰略제시
2. 설빙 china(중국) 시장 마케팅 instance(사례)연구

청두시에는 6개의 주요 도심 상권이 있는데, 그 중 시 중심에 위치한 춘시루,옌스커우, 뤄마스가 대표적인 상권으로 꼽힘. 이 상권에 일 mean or average(평균) 유동인구는 20~40만 명임.
1. 설빙 introduce


주말에 백화점이나 쇼핑센터에서 식사하며 하루를 보내는 사람들이 증가함. 백화점 내 입점이나 근처 상권에 입점하는 것이 유리.
잘 참고하셔서 좋은성적 받으시길 바랍니다 ^_^
설빙 중국시장 marketing 事例(사례)연구와 향후戰略제시 보고서입니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