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책략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28 16:23
본문
Download : 삼성옴니아.ppt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책략분석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순서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problem)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설명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경영학 관련 수업 때, 삼성옴니아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swot.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이폰 옴니아 애플 스마트폰 마케팅
경영학 관련 수업 때, 삼성옴니아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다.
서 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1.1 조사목적
1.2 주제선정 배경
1.3 전반적인 시장分析(분석)
1.4 현재 휴대폰 시장실태
1.5 휴대폰 시장의 變化(변화)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marketing 分析(분석)
2.1 시장 分析(분석)(시장 매력도, SWOT)
2.2 STP 分析(분석)
2.3 4P 分析(분석)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conclusion(결론)
3.1 conclusion(결론)
3.2 향후 기대 plan
삼성 옴니아 marketing 分析(분석)
목차
서 론. 조사목적과 주제선정 배경
본 론. 삼성 옴니아2의 marketing 分析(분석)
결 론. marketing 分析(분석) conclusion(결론)
1.1 조사목적
1.2 주제선정 배경
1.3 전반적인 시장分析(분석)
1.4 현재 휴대폰 시장실태
1.5 휴대폰 시장의 變化(변화)
1
서 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1. 조사목적
스마트 폰 열풍에 따른 휴대폰 시장의 變化(변화)
최근 IT시장의 가장 큰 變化(변화)
스마트 폰 등장에 따른 삼성의 대응전략(strategy)이 큰 관심
2. 주제 선정 배경
아이폰의 등장으로 세계 휴대폰 시장에 큰 파장이 일어남
이에 대응하여 휴대폰 시장에서 2위를 지키던
삼성의 옴니아2 의 marketing 전략(strategy)을 分析(분석)해보고자 함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3. 전반적인 시장分析(분석)
핸드폰의 대중화
(생활의 필수품)
+
IT의 대중화
스마트폰 열풍
PC가 휴대폰
속으로
IT기기의 소형화
+
기술의 통합과 융합
서론. 전반적인 시장상황 分析(분석)
4. 현재 휴대폰 시장 실태
회 사
2009판매량
(1,000개)
2009
시장점(長點)유율(%)
2008 판매량
(1,000개)
2008
시장점(長點)유율(%)
비고(%)
Nokia
440,881.6
36.4
472,314.9
38.6
-2.2
Samsung
235,772.0
19.5
199,324.3
16.3
3.2
LG
122,055.3
10.1
102,789.1
8.4
1.7
Motorola
58,475.2
4.8
106,522.4
8.7
-3.9
Sony Ericsson
54,873.4
4.5
93,106.1
7.6
-3.1
Others
299,179.2
24.7
248,196.1
20.3
4.4
합계
1,211,236.6
100.0
1,222,252.9
100.0
-0.9
<2009년 휴대폰 판매실태>
서론…(drop)
Download : 삼성옴니아.ppt( 20 )
아이폰,옴니아,애플,스마트폰,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