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戰略) 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戰略)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戰略) 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戰略)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戰略) 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1 12:50

본문




Download :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ppt





가치활동의 장소적 배치결정
? 집중화(효율성 증대)
- 長點: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의 절감으로 기업특유의 기술과 경험 및 지식 창출
? 분산(유연성 증대)
- 長點: 기업의 유연성을 증대시키고 소비자들에 대한 접촉을 용이하게 함.
소비자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즉각적인 反應(반응)으로 소비자의 욕구 충족
장소적 배치의 관리시스템
- 기업은 여러 국가에 배치된 가치활동을 결과 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경쟁우위확보.
- 장소적 배치관리시스템을 통한 자회사들간의 지식공유
- 예: LG전자의 “Best Practice”와 지식시스템을 활용하여 자회사들간의 지식과
기술, 그리고 조직culture에 대하여 공유하고 있음.

*
2) 배치우위 결정요인



















시장 포지셔닝 구축
지리적 범위

시장 지배력
전술적 유연성
다수소싱과 물류시스템

기술 적응성과 이전성
자원의 배치 속도
시장 진입 속도

대응 속도
글로벌 시장
배치우위 확보
*
시장포지셔닝 구축
- 시장포지셔닝 구축을 위해선 지리적 범위와 시장지배력이 중요한 요소가 됨
- 자원의 최적배치를 위해선 key point(핵심) 시장의 확보와 함께 성장하는 시장에 대한 포착도 중요
- 범위의 경제(economies of scope)를 달성할 수 있는 수준의 …(ski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戰略) 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戰略)



Download :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ppt( 65 )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 ,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 조정 글로벌배치 소싱 제휴전략


[마케팅] 세계마케팅 전략(戰略) 의 조정 -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략(戰略)
마케팅,세계마케팅,전략,조정,글로벌배치,소싱,제휴전략,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 [마케팅]%20세계마케팅%20전략의%20조정%20-%20글로벌배치,%20소싱%20및%20제휴전략_ppt_01.gif [마케팅]%20세계마케팅%20전략의%20조정%20-%20글로벌배치,%20소싱%20및%20제휴전략_ppt_02.gif [마케팅]%20세계마케팅%20전략의%20조정%20-%20글로벌배치,%20소싱%20및%20제휴전략_ppt_03.gif [마케팅]%20세계마케팅%20전략의%20조정%20-%20글로벌배치,%20소싱%20및%20제휴전략_ppt_04.gif [마케팅]%20세계마케팅%20전략의%20조정%20-%20글로벌배치,%20소싱%20및%20제휴전략_ppt_05.gif [마케팅]%20세계마케팅%20전략의%20조정%20-%20글로벌배치,%20소싱%20및%20제휴전략_ppt_06.gif
Company Logo LOGO 제 1절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술 제 2절 표준화와 적응화 전술 제 3절 글로벌 경쟁전술 글로벌marketing 전술 제1절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술 글로벌배치전술 배치우위의 개념(槪念) - 기업이 자산, 능력 및 자원을 세계적으로 배치하고 이를 결과 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하는 능력을 말한다. 가치활동의 장소적 배치결정 집중화(효율성 증대) - 長點: 규모의 경제를 통한 비용의 절감으로 기업특유의 기술과 경험 및 지식 창출 분산(유연성 증대) - 長點: 기업의 유연성을 증대시키고 소비자들에 대한 접촉을 용이하게 함. 소비자의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즉각적인 反應(반응)으로 소비자의 욕구 충족 장소적 배치의 관리시스템 - 기업은 여러 국가에 배치된 가치활동을 결과 적으로 관리함으로써 경쟁우위확보. - 장소적 배치관리시스템을 ...

*
제 1절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술
제 2절 표준화와 적응화 전술
제 3절 글로벌 경쟁전술

글로벌marketing 전술
*
제1절 글로벌배치, 소싱 및 제휴전술
글로벌배치전술

배치우위의 개념(槪念)
- 기업이 자산, 능력 및 자원을 세계적으로 배치하고 이를 결과 적으로 관리하고 사용하는 능력을
말한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