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자판기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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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3-12 22: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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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자판기 설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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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피자판기(FSM 설계)
1. experiment(실험) 내용 1) 다음 상태도와 동작에 따라 커피자판기를 설계하시오.
① 상태도
② 동작 說明(설명)
• 전원이 인가되고 Recet이 되면 `00`상태로 존재
• `00”(ST0) 상태에서 동전이 들어오면(Coin_in=`1`) `01`(ST1) 상태로 천이.
그렇지 않으면 (coin_in=`0`) `00`(ST0) 상태에 계속 존재.
• “01”(ST1) 상태에서 coffee가 선택이 되면(coffee_sel=‘’1“) `00`(ST2) 상태로 천이,
그렇지 않으면(coffee_sel=`0`) `01”(ST1) 상태로 계속 존재.
• “10”(ST2) 상태에서 coffee를 제공했으면(coffee_serve=‘1’) “00”(ST0) 상태로 천이,
그렇지 않으면(coffee_serve=‘0’) “10”(ST2) 상태로 계속 존재.
• 출력 State_out 은 “
커피자판기(FSM 설계)
1. experiment(실험) 내용 1) 다음 상태도와 동작에 따라 커피자판기를 설계하시오.
① 상태도
② 동작 說明(설명)
• 전원이 인가되고 Recet이 되면 `00`상태로 존재
• `00”(ST0) 상태에서 동전이 들어오면(Coin_in=`1`) `01`(ST1) 상태로 천이.
그렇지 않으면 (coin_in=`0`) `00`(ST0) 상태에 계속 존재.
• “01”(ST1) 상태에서 coffee가 선택이 되면(coffee_sel=‘’1“) `00`(ST2) 상태로 천이,
그렇지 않으면(coffee_sel=`0`) `01”(ST1) 상태로 계속 존재.…(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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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