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가(新家)’ business plan documen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9 14:35
본문
Download : 신가(新家)’ 사업계획서.hwp
실질적으로 발명된 제품들이 시장에서 판매되는 경우가 드물고 우리가 판매하려는 제품들은 고품질이나 고가격인 제품들이 아닌 실용적인 제품과 창의성/독창성이 뛰어난 제품들이기 때문에 가격을 평가하기 어렵거니와 현재 형성되어 있는 시장이 없다고 볼 수 있다아
그래서 우리 3조는 발명품 시장을 개척 한다는 마음가짐으로 설문지를 통한 소비자들의 발명품에 대한 인식조사를 하고 표적시장을 정한 후 매출을 극대화하고 사회발전에 이바지 할 수 있는 방향으로 사업을 전개하려 한다.신가2[1] , 신가(新家)’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Download : 신가(新家)’ 사업계획서.hwp( 39 )
순서
다. 그리고 해당 사업의 기술력 또한 외부에 의존해야 하는 상황이고 자금도 약점으로 파악된다
-기회(Opportunity) : 사업 모델이 없다는 것은 독점적 위치를 차지 할 수 있다는 것으로 기회로 작용 될 수 있다아 또한 현재의 소비자들이 개성과 창의성을 추구하고 획기적이고 흥미 있는 제품을 선호하는 태도 또한 기회로 작용될 수 있다아 사업의 희소성도 기회로 파악 된다
-위협(Threat) : 실질적으로 경쟁기업이 없기 때문에 경쟁에 대한 위협요소는 없다고 볼 수 도 있다아 그러나 최초로 사업에 뛰어드는 데에 대한 시행착오가 있을 것으로 파악되고 발명품이 아닌 기존의 제품들과의 품질과 가격경쟁이 위협요인으로 파악된다
위에 살펴본 SWOTanalysis(분석) 을 통해 강점과 기회를 살리고 약점과 위협을 보완하는 방향으로 …(skip)
신가2[1]
%E2%80%99%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1.gif)
%E2%80%99%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2.gif)
%E2%80%99%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3.gif)
%E2%80%99%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4.gif)
%E2%80%99%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5.gif)
%E2%80%99%20%EC%82%AC%EC%97%85%EA%B3%84%ED%9A%8D%EC%84%9C_hwp_06.gif)
설명
신가(新家)’ business plan document
,기타,사업계획
사업계획/기타
본 자료(data)는 발명품 전문샵 신가의 business plan document입니다.
본 자료는 발명품 전문샵 신가의 사업계획서입니다. 1. 요약 및 순서
2. 회사의 introduce와 조직
1) 회사개요
2) 조직구조도
3) 경영진 및 기술진
4) 금융거래 現況(현황)
5) 관련기업現況(현황)
6) 기타
3. 사업 analysis(분석)
1) 도전하고자 하는 사업의 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
2) 목표(goal)시장(STP戰略)
3) 경쟁자 analysis(분석)
4. marketing 계획(4P)
5. 기술 및 연구개발
6. 생산과 시설계획
7. 경영과 소유, 인력계획
8. 자본 및 재무계획
9. 創業자본 대출
1) 도전하고자 하는 사업의 analysis(분석) (SWOTanalysis(분석) )
현재 우리가 하려는 사업인 발명품 전문샵은 시장성을 파악하기 상당히 어려운 상황이다.
발명품에 대한 정보가 일반 소비자들에 알려지지 않은 현 시점에서 제품 판매의 어려움이 상당히 크다고 인식되는바 발명품의 인지도 향상과 홍보에 상당한 노력을 해야 한다고 파악된다
우리가 도전하고자 하는 사업을 SWOTanalysis(분석) 을 통해 알아보면
-강점(Strength) : 현재 우리의 강점은 젊음과 패기가 가장 큰 강점이라고 파악된다
-약점(Weakness) : 정보의 부족과 사업 모델의 부재로 향후 발전가능성을 파악하기 힘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