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모두투어 marketing 戰略分析과 모두투어 경영戰略分析과 경쟁우위戰略分析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모두투어 marketing 戰略分析과 모두투어 경영戰略分析과 경쟁우위戰略分析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모두투어 marketing 戰略分析과 모두투어 경영戰略分析과 경쟁우위戰略分析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2 08:07

본문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pptx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pptx( 86 )


_SLIDE_1_
모두투어 마케팅strategy analysis(분석)
_SLIDE_2_
Contents
1. 모두투어 기업선정배경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3.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4.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Company (자사 analysis(분석) )
Competitor (경쟁사 analysis(분석) )
Channel (유통경로 analysis(분석) )

5. 모두투어 STP analysis(분석)
Market Segmentation (시장 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선정)
Positioning (差別적 포지셔닝)

6. 모두투어 마케팅 4p strategyanalysis(분석)
Product(상품의 선정)
Price(가격의 설정)
Place(유통경로의 선택)
Promotion(광고 및 판매 촉진의 구체화)

7. Bcg matrix analysis(분석)

8. 5 Forces model analysis(분석)

9. 모두투어 경쟁우위strategy

10. 모두투어 SWOT analysis(분석)
Strengths(강점)
Weaknesses(약점)
Opportunities(기회)
Threats(위협)

11. 마케팅strategy 평가 및 대안제시
_SLIDE_3_
Step 1. 모두투어 기업선정배경
_SLIDE_4_
1989년 2월 14일 ㈜국일여행사로 스타트
2005년 2월 지금의 상호인 ㈜모두투어네트워크로 상호명을 변경
2005년 7월 코스닥시장에 주식 상장(08xxx0)
(현재 시가총액 2759억원으로 코스닥 81위)
전국 32개 지점 및 영업소와 괌, 사이판, 런던, 파리, 도쿄 등지에 해외지사를 두고 있음
주요 사업은 일반여행 알선업, 航空권 및 선표 발권 판매업
현재 하나투어 여행사와 함께 국내여행사의 양대산맥을 이루고 있음
2013년 포브스지 선정 “아시아지역 200대 유망 중소기업”
2013년 지속가능성지수 여행업계 최초 2년 연속 1위 달성

Step 2. 모두투어 기업introduction
_SLIDE_5_
Step 3. 거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_SLIDE_6_
Step 4. 미시環境(환경)analysis(분석)
Company (자사 analysis(분석) )
1. 현재 12개국 80곳에 해외지사…(drop)
모두투어%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모두투어%20경영전략분석과%20경쟁우위전략분석및%20모두투어%20새로운%20대안제시_pptx_01.gif 모두투어%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모두투어%20경영전략분석과%20경쟁우위전략분석및%20모두투어%20새로운%20대안제시_pptx_02.gif 모두투어%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모두투어%20경영전략분석과%20경쟁우위전략분석및%20모두투어%20새로운%20대안제시_pptx_03.gif 모두투어%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모두투어%20경영전략분석과%20경쟁우위전략분석및%20모두투어%20새로운%20대안제시_pptx_04.gif 모두투어%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모두투어%20경영전략분석과%20경쟁우위전략분석및%20모두투어%20새로운%20대안제시_pptx_05.gif 모두투어%20마케팅%20전략분석과%20모두투어%20경영전략분석과%20경쟁우위전략분석및%20모두투어%20새로운%20대안제시_pptx_06.gif


모두투어 marketing 戰略分析과 모두투어 경영戰略分析과 경쟁우위戰略分析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설명

모두투어 marketing 戰略分析과 모두투어 경영戰略分析과 경쟁우위戰略分析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분석과 모두투어 경영전략분석과 경쟁우위전략분석및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 모두투어 마케팅 전략과 모두투어 경영전략과 경쟁우위전략 모두투어 새로운 대안제시


순서

모두투어,마케팅,전략과,모두투어,경영전략과,경쟁우위전략,모두투어,새로운,대안제시,경영경제,레포트
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