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최종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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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9-06 19: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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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Segmentation & Targeting
테이크 아웃 커피점의 주요고객층 여성과 남성의 비율은 약 6:4로 여성이 더 많이 이용하는 것으로 드러났고, 연령층 1위는 20대 (53.6%)이며 그 다음으로는 30대가 뒤를 이었다. 그리고 카페베네를 성공적으로 상장시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커피전문점 브랜드로 성장 시킬 것이다.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술을 요약해보면 다음과 같다.카페베네 최종보고서 , 카페베네 최종보고서경영경제레포트 , 카페베네 최종
카페베네 최종보고서
레포트/경영경제
카페베네 최종보고서






순서
목차
요약문 - 2쪽
Ⅰ. 서론 - 3쪽
Ⅱ. 본론
1.카페베네의 상황analysis을 통한 SWOT analysis - 4쪽
2.스타벅스의 상황analysis을 통한 SWOT analysis - 7쪽
3.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 9쪽
1) 마케팅 goal(목표) - 9쪽
2) goal(목표) 고객 - 9쪽
3) 경쟁사 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전술 - 10쪽
4) 카페베네의 경쟁우위 수단 - 11쪽
5) 카페베네의 마케팅 믹스 전술 - 12쪽
Ⅲ. 결론 - 13쪽
Ⅳ. 부록 - 16쪽
요약문
국내 토종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국내 커피시장에서는 다른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 빈, 할리스, 엔젤리너스 등에 비해 후발 주자로 뛰어들었지만 2011년 1월 출범, 3년 만에 점포수 500개를 돌파 하였다. 20,30대 젊은 여성이 커피를 가장 많이 이용함을 알 수 있다 카페베네 역시 goal(목표) 고객은 2…(생략(省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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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명
다. 업계통계에 따르면, 카페베네는 2009년 3월 8개 매장에서 2010년 3월 144개의 매장수라는 기하급수적인 상승세로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등을 비롯한 국내에 입점한 ...
목차
요약문 - 2쪽
Ⅰ. 서론 - 3쪽
Ⅱ. 본론
1.카페베네의 상황analysis을 통한 SWOT analysis - 4쪽
2.스타벅스의 상황analysis을 통한 SWOT analysis - 7쪽
3. 카페베네의 마케팅 전술 analysis - 9쪽
1) 마케팅 goal(목표) - 9쪽
2) goal(목표) 고객 - 9쪽
3) 경쟁사 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전술 - 10쪽
4) 카페베네의 경쟁우위 수단 - 11쪽
5) 카페베네의 마케팅 믹스 전술 - 12쪽
Ⅲ. 결론 - 13쪽
Ⅳ. 부록 - 16쪽
요약문
국내 토종 브랜드인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는 국내 커피시장에서는 다른 브랜드인 스타벅스, 커피 빈, 할리스, 엔젤리너스 등에 비해 후발 주자로 뛰어들었지만 2xxx년 1월 출범, 3년 만에 점포수 500개를 돌파 하였다.
카페베네는 2008년 4월 첫 선을 보인 후 3년 만에 매장 수 500개를 넘고 올해 안에 800개를 goal(목표) 로 하고 있다 또 카페베네는 올해 10월에 뉴욕을 스타트으로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뉴욕에서 성공한 후에는 이를 바탕으로 일본, China, 동남아, 유럽으로 뻗어가는 것이 카페베네의 또 다른 goal(목표) 이다. 업계통계에 따르면, 카페베네는 2009년 3월 8개 매장에서 2xxx년 3월 144개의 매장수라는 기하급수적인 상승세로 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등을 비롯한 국내에 입점한 커피 전문점들이 연간 2~5%대의 성장률을 보인 것에 비해 놀랄만한 결과로 성장세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