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기아자동차,누리망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abincrew1 | cabincrew.kr report

기아자동차,누리망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abincrew1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기아자동차,누리망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13 07:35

본문




Download :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따라서 최근의 경차 시장은 여성 운전자를 사로잡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이 불편한 중소도시나 출퇴근 목적의 차로 인기가 높습니다.
http://navercast.naver.com/contents.nhncontents_id=4646
結論(결론) : 2534여성들은 첫 차로 경차를 고려
結論(결론) : 2534여성들은 첫 차로 경차를 고려
제품 分析(분석)
컨셉 도출
전략(戰略) 제시
結論(결론)
타겟층 分析(분석)
2534여성은 첫 차 구매 시 가격이 저렴하고, 유지비가 적게 들며, 아담한 디자인을 갖고 있고, 운전하기에 부담…(skip)
기아자동차,누리망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기아자동차,누리망 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7 )








다. 일본 경차의 66%가 여성 운전자인 것처럼 우리나라도 여성 운전자의 경차 비율이 높습니다.

레포트/경영경제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기아자동차 인터넷마케팅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기아자동차,인터넷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_SLIDE_1_
`

기준을 높여라!

기아자동차 모닝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Internetmarketing 전략(戰略)
_SLIDE_2_
`
타겟층 分析(분석)
제품 分析(분석)
컨셉 도출
Internetmarketing 전략(戰略)
結論(결론)

Contents
_SLIDE_3_

타겟층 分析(분석)
_SLIDE_4_

처음이란..
_SLIDE_5_
사회에 첫 걸음을 내딛는 2534 여성
2534 여성 - 첫 직장, 첫 월급 ,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시기

또한 첫차를 고려하는 시기이다
첫 직장
첫 월급
첫 명함

또한 ‘첫 차’ 구매를 고려한다
제품 分析(분석)
컨셉 도출
전략(戰略) 제시
結論(결론)
타겟층 分析(분석)
생애 첫 차를 구입하는 시기가 점차 낮아지면서 ‘엔트리카’에 대한 자동차 업계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신규등록 비중은 20대가 22.4% , 30대가 20.4%, 40대가 18.2%로, 20대와 30대를 합치면 42.8%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성률 기자, 스포츠 조선 2006.08.14
_SLIDE_6_
2534 여성들의 첫 차 구매
FGI 또는 표 資料
가격, 유지비, 아기자기한 디자인, 부담이 적은 차
한국의 경차 대결
20년의 경차 歷史(역사)를 가진 우리나라에서는 연간 14만여 대의 경차가 팔려나갑니다.
Total 19,242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