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육계획안]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27 03:52
본문
Download : [보육계획안]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hwp
“하하하, 이 세상에 나보다 힘 센 동물이 있을까? 있다면 덤벼라!”
“사자아저씨, 저랑 줄다리기 시합해요”
사자는 코끼리도 사나운 호랑이도 모두 이겨서 굉장히 뽐을 냈지요.
직접 줄다리기를 해볼 수 있다아
T : 자, 이것보세요. 선생님이 오늘 친구들에게 재미있는 이야 기를 들려주려고 이렇게 길다란 줄을 가지고 왔어요. 이 길 다란 줄로 어떤것들을 할수 있을까?
그때 여기저기서 생쥐들이 모여들기 시작했어요.
“하하하하하, 웃기는구나. 쬐끄만 놈이 날 놀리는게냐? 난 생쥐 백마리가 와도 거뜬히 이길수 있어”
그 때였어요. 생쥐가 사자의 수염을 잡아당기며 말했어요.
사자와 생쥐라는 동화를 듣고 ‘협동’을 이해한 후
T : 아, 그런것들을 할 수 있구나. 선생님이 들려줄 이야기속에 서는 **가 말한것처럼 줄다리기 시합을 하기 위해서 이 길 다란 줄이 있어야해요. 자 그럼, 선생님이 재미나게 이야기 들려줄께요. 귀 쫑긋 기울이고 선생님 이야기 잘 들어보는 거에요.
보육계획안,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보육계획안]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
순서
T : 자, **가 일어나서 누구인 것 같은지 이야기해 볼까요?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동화듣고 신체활동으로 줄다리기 해보기
사자와 생쥐들의 줄다리기가 시작되었지요.
줄다리기를 잘 하는 사자가 있었어요.
약 20분
동화듣고 신체활동으로 줄다리기 해보기 약 20분 사자와 생쥐라는 동화를 듣고 ‘협동’을 이해한 후 직접 줄다리기를 해볼 수 있다.)
사자와 생쥐 막대인형, 줄, 손목 띠
C : 줄넘기를 할 수 있어요. 줄다리기를 할수 있어요.
T : 개나리 반 친구들 안녕하십니까?
C : 선생님 안녕하십니까?
C : 네, 선생님!
다. 사자와 생쥐 막대인형, 줄, 손목 띠
설명
Download : [보육계획안] 부분수업 활동 계획안.hwp( 97 )
C : (여기저기서 아이들이 손을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