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concept(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17 14:15
본문
Download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hwp
Download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hwp( 49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인문사회레포트 ,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개념 모형 정직한 행동
레포트/인문사회
도덕과 교수⋅학습 과정안
(관념 analysis(분석) 모형)
1. 단원명 : 5학년 1. 정직한 행동
2. 단원의 개관
(1) 지도의 key point(핵심)
이 제재는 개인 생활 영역으로 지도 요소는 정직한 생활이며 주요 가치․덕목은 정직이다. 정직한 생활 태도가 가지는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시켜, 일상생활에서 정직한 행동을 해야 하는 까닭을 알고, 실천하게 하는 것이다.
(2) 지도 요소의 해설
정직이란 마음을 바르고 곧게 가짐으로써 말과 행동에 거짓과 꾸밈이 없는 것을 뜻한다.
정직에 대한 인식이 마비되면, 사람으로서 마땅히 지녀야 할 바르고 착한 마음과 사물의 옳고 그름을 판단하고 다스리는 …(생략(省略))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concept(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
도덕과 교수, 학습 과정안 (concept(개념) 분석 모형) - 정직한 행동
순서
도덕과,교수,학습,과정안,개념,모형,정직한,행동,인문사회,레포트
설명
%20-%20%EC%A0%95%EC%A7%81%ED%95%9C%20%ED%96%89%EB%8F%99_hwp_01.gif)
%20-%20%EC%A0%95%EC%A7%81%ED%95%9C%20%ED%96%89%EB%8F%99_hwp_02.gif)
%20-%20%EC%A0%95%EC%A7%81%ED%95%9C%20%ED%96%89%EB%8F%99_hwp_03.gif)
%20-%20%EC%A0%95%EC%A7%81%ED%95%9C%20%ED%96%89%EB%8F%99_hwp_04.gif)
%20-%20%EC%A0%95%EC%A7%81%ED%95%9C%20%ED%96%89%EB%8F%99_hwp_05.gif)
%20-%20%EC%A0%95%EC%A7%81%ED%95%9C%20%ED%96%89%EB%8F%99_hwp_06.gif)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