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06:53
본문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ppt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마케팅을 ‘교환의 창출’로 보았으며, 상품, 가격, 촉진, 유통의 조직적인 과정으로 보았다.
1985년 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
마케팅을 ‘교환의 창출’로 보았으며, 상품, 가격, 촉진, 유통의 조직적인 과정으로 보았다.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1985년 미국 마케팅 협회의 정의: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순서
설명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재화 그리고 서비스의 개발, 가격 결정, 판매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마케팅의 상품을 재화와 서비스로 확대함으로써 마케팅의 개념(槪念)을 비영리조직으로까지 확대한 formula(공식)적 정의라는 데 의의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
마케팅의 상품을 재화와 서비스로 확대함으로써 마케팅의 개념(槪念)을 비영리조직으로까지 확대한 formula(공식)적 정의라는 데 의의
개인과 조직의 목적을 충족시키는 교환을 창조하기 위하여 아이디어, 재화 그리고 서비스의 개발, 가격 결정, 판매 촉진, 유통을 계획하고 수행하는 과정
Download : 사회복지조직의 마케팅.ppt( 9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