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하 이마트의 marketing 전략 (고급 PPT 발표 , STP, 4P 상세히 진술)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2-29 21:56
본문
Download :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고급 PPT발표 자료, STP, 4P 상세히 진술).ppt
세분시장 2의 경우 가격, 품질, 서비스, 신뢰도, 전문성, 접근성의 모든 부분의 effect(영향) 에 대해 민감한 정도가 평균적인 시장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아 하이마트는 가격, 품질, 서비스, 신뢰도, 전문성, 접근성의 모든 부분에서 적어도 평...
Price Conclusion Boby3 Outline Introduc...
설명
-9354_01_.gif)
-9354_02_.gif)
-9354_03_.gif)
-9354_04_.gif)
-9354_05_.gif)
경제경영 하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고급 PPT 발표 자료 STP 4P 상세히 진술
순서
Download : 하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고급 PPT발표 자료, STP, 4P 상세히 진술).ppt( 72 )
다.
Price Conclusion Boby3 Outline Introduc...
[경제경영] 하 이마트의 marketing 전략 (고급 PPT 발표 , STP, 4P 상세히 진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Price Conclusion Boby3 Outline Introduction Body1 Boby2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세분시장 1 세분시장 3 세분시장 4 세분시장 2 하이마트 낮은 신뢰도 용산, 동대문 외제 가전 대리점 일반 가전 전문점 높은 신뢰도 인터넷쇼핑몰 세분시장 1 학생 세분시장 2 신혼부부, 이사가정 세분시장 3 고소득 계층 세분시장 4 일반가정, 주부 기타 할인점 가격-신뢰도 지각도 Price Conclusion Boby3 Outline Introduction Body1 Boby2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세분시장 1 세분시장 3 세분시장 4 세분시장 2 하이마트 높은 접근성 낮은 접근성 용산, 동대문 외제 가전 대리점 일반 가전 전문점 가격-접근성 지각도 인터넷 쇼핑몰 세분시장 1 학생 세분시장 2 신혼부부, 이사가정 세분시장 3 고소득 계층 세분시장 4 일반가정, 주부 기타 할인점 Price Conclusion Boby3 Outline Introduction Body1 Boby2 낮은 가격 높은 가격 세분시장 1 세분시장 3 세분시장 4 세분시장 2 하이마트 낮은 전문성 용산, 동대문 외제 가전 대리점 일반 가전 전문점 가격-전문성 지각도 높은 전문성 인터넷쇼핑몰 세분시장 1 학생 세분시장 2 신혼부부, 이사가정 세분시장 3 고소득 계층 세분시장 4 일반가정, 주부 기타 할인점 Price Conclusion Boby3 Outline Introduction Body1 Boby2 인터넷 쇼핑몰이나 일반 가전 전문점 보다 일반 가전 전문점이나 외제 대리점보다 용산, 동대문 등의 전자상가 보다 외제 가전 대리점 보다 품질, 서비스가 떨어진다. 접근성이 떨어진다. 신뢰도가 떨어진다. 전문성이 떨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