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온 라인,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9-17 11:36
본문
Download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hwp
따라서 교육과 연계된 국민 교육 또는 국민 culture 수준 향상과 연계된 사업의 하나로, 교보생명保險은 서점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생각하게 되었다. 우리나라에서 처음으로 대형서점 이라는 틀을 교보문고가 먼저 스타트한 것은 당시로선 초유의 일이었다. 우리나라 출판 유통 발전에 크게 기여하자는 취지에서 교보문고가 탄생하게 된 것이다.…(To be continued )
Download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hwp( 18 )
순서
교보문고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온 라인,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example(사례) analysis(분석) 및 drawback(걸점)improvement(개선),향후전망,나의opinion(의견)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분석-온라인,오프라인 개별분석,SWOT,STP,4P사례 분석 및 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교보문고 마케팅전략 온라인 오프라인 개별 SWOT STP P사례 문제점개선 향후전망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교보문고 마케팅전략(戰略) analysis(분석) -온 라인,오프라인 개별analysis(분석) ,SWOT,STP,4Pexample(사례) analysis(분석) 및 drawback(걸점)improvement(개선),향후전망,나의opinion(의견)
설명
다. 교보문고는 교보생명保險이 투자했는데, 교보생명保險이 추구하는 것 중의 하나가 교육이다. 지금은 각 큰 도시마다 중?대형 서점들이 많이 들어섰지만, 교보문고 설립 전까지는 조그만 규모의 중소형 서점들이 운영되었다.교보문고,마케팅전략,온라인,오프라인,개별,SWOT,STP,P사례,문제점개선,향후전망,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목 차
들어가며
교보문고 marketing 책략
1. 교보문고 紹介(소개)
2. 온-라인marketing 책략
-SWOT分析
⑴ Strength (강점)
⑵ Weakness (약점)
⑶ Opportunities (기회)
⑷ Threats (위협)
-STP책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P marketing 믹스책략
1. 제품
1) 오프라인-온-라인 이용자의 서지사항 연계
2) 북마스터기능의 확장 - ‘책 선생님’ 기능 & ‘이달의 북마스터 추천’
3) 최신의 뉴스와 관련된 도서 추천 Service - ‘책으로 보는 세상’
2. 가격책략
1) 배송료 무료제
2) 적립금의 OK cashback 전환
3. 촉진 책략
1) 북로그&프렌드샵에 관한 Promotion - 다양한 시각에 의한 도서정보 제공
2) ID확보 및 판촉 행사 관련 Promotion
3) 광고 Promotion
-영풍문고와 비교分析
3. 오프라인marketing 책략
-SWOT分析
4. 대형서점 매출상황
나의 견해
-결점改善과 future 展望(전망)
들어가며
교보문고는 지난 1980년 1월 24일 국민교육진흥의 실천적 구현이라는 창립 이념에 따라 설립되었으며 1981년 월 1일 광화문 매장이 개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