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마케팅]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 cabincrew2 | cabincrew.kr report

[마케팅]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 cabincrew2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14 19:58

본문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hwp





(2) 비전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 제안에 대한 자료입니다. 효율적이고 합리적인 품질보증시스템을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최우선으로 중시하며 잠재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노력을 경주한다. [참고자료] www.ksdb.co.kr www.wookuksaeng.com www.koreawine.co.kr www.e-dong.co.kr www.kostat.go.kr www.kalia.or.kr www.foodyes.co.kr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dt.co.kr www.hankyung.com www.munhwa.com www.mk.co.kr www.edaily.co.kr

www.kalia.or.kr
(2) 산업 환경 분석
6. 새로운 戰略 제안
www.ksdb.co.kr


국순당 생막걸리 , 국순당 전통주 백세주 , 진로 하이트 롯데주류 , 주류시장 주류유통 , 막걸리 세계화방안

설명
5. 4P 분석
7. 結論(결론) 및 展望
[마케팅]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

[참고資料]


www.foodyes.co.kr
(1) 외부 환경 분석
www.munhwa.com
순서

다. 끊임없는 품질개선 활동을 통해 동종업계 중 세계최고의 품질수준을 확보토록 노력한다. 현재까지 연간 50%의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으며, 알콜도수 20도수 이하의 발효주를 생산하는 것을 주력으로 하고 있는 회사이다. 이후 97년 일반 백세주를 출시함으로써 지금의 성장을 가능케 하는 발판을 만들었다.



(1) 問題點 분석
(3) Opportunity
지속적 연구 활동을 통해 전통주 분류를 체계화함과 동시에 전통제조방법의 기술적 특성(特性)을 규명하며 전통주 특성(特性)을 훼손치 않으면서도 균일한 품질과 안정적인 생산이 가능한 know-how를 개발한다. 98년 이후 계속적인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인증, ISO 9002 획득을 통해 회사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전통적이면서도 현대인의 감각에 맞는 디자인과 주미요소를 개발, 대중주로의 확고한 위치와 세계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주류로 자리매김한다.
www.e-dong.co.kr

www.koreawine.co.kr
(2) STP 제안
(2) Targeting

(1) Segmentation
www.dt.co.kr
(1) Product & Price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3477_01_.gif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3477_02_.gif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3477_03_.gif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3477_04_.gif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3477_05_.gif

(4) Threat
www.mk.co.kr
(3) Promotion
(2) Place

www.kostat.go.kr

(1) 개요
www.fnnews.com
국순당 막걸리의 마케팅과 새로운 전략(戰略) 제안에 대한 資料입니다. 독과점 상태의 주류 유통시장에 단순히 순응하지 않고 독화戰略에 걸 맞는 새로운 유통조직을 창출한 우리의 조직을 확대, 강화해 나간다.
1. 국순당 紹介(소개)
2. 환경 분석
www.edaily.co.kr

Download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분석.hwp( 32 )


(2) Weakness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www.wookuksaeng.com
www.hankyung.com

(3) Positioning
(1) 개요
(3) 연혁
(3) 시장 환경 분석

(2) 비전
www.etoday.co.kr
4. STP 분석

(3) 4P 제안
(1) Strength
3. SWOT 분석
설립 이래 괄목할 만한 성장을 찾아볼 수 없었던 국순당은 92년 9월 백세주 흑주를 출시함으로써 시장에 진입, 92년 12월 ㈜국순당으로 사명을 변경하였다. 다양한 전통주 중에서 새로운 한국주종 개발의 단체를 찾아내고 이를 현대 공업화하는 과감성을 잊지 않는다. 94년 12월 국산 신기술 마크(KT마크)를 획득한 후 日本 , 미주지역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점진적 도약기를 맞이하게 된다된다.
Total 19,3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