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R,도요타,현대자동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23 09:55
본문
Download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설명
Download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4 )
CSR,도요타,현대자동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CSR 도요타 현대자동차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CSR,도요타,현대자동차,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도요타와 현대자동차의 CSR
- Mirvis 와 Googins의 理論 중심으로-
_SLIDE_2_
Contents
INTRODUCTION
CSR의 발전단계 理論
TOYOTA
현대자동차
CONCLUSION
CSR이란 무엇인가
Mirvis & Googins
도요타 2xxx년도 북미environment보고서
현대자동차 2xxx년 지속가능성 보고서
도요타 vs 현대자동차
_SLIDE_3_
INTRODUCTION
_SLIDE_4_
CSR이란
CSR이 기업에 도움이 되는가
_SLIDE_5_
CSR이란
한겨레 21
2xxx.10.10 제 880호
CSR 1.0
도덕적
수동적
지역적
CSR 2.0
책략적
자발적
세계적
CSR의 진화단계
_SLIDE_6_
Case study
bp의 멕시코만 원유 유출사고
시가총액 100조원 증발!
_SLIDE_7_
CSR이란
CSR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
- 이명호(포스코 사회공헌그룹장) -
_SLIDE_8_
CSR 발전단계
_SLIDE_9_
CSR 발전단계
Mirvis & Googins 理論 (2006)
Mirvis
Googins
_SLIDE_10_
CSR 발전단계
Mirvis & Googins 理論 (2006)
Stage 1
법규준수
Stage2
개입
Stage3
혁신
Stage4
통합
Stage5
변혁
기업市民의 관념
고용,이윤,세금
자선/ environment보호
이해당사자에
대한 대응
지속가능성
패러다임의 전환
책략적 의도
법규 이행
영업권 유지
성공事例(사례)
만들기
가치 지향
시장 창출과
사회 變化(변화)
지도력
Lip service
부서장급
임원급
최고경영자급
산업간
사회구성원 전체
담당조직
전담 직원 없음
기능적
부처별 대응
부처간 상호협조
전 조직 참여
주류화
이슈관리
방어적
수세적 정책
대응적, 계획적
적극적, 체계적
…(투비컨티뉴드 )
CSR,도요타,현대자동차,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