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전술과 올리브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差別(차별) 화전술分析(분석) (marketing 직원 인터뷰포함) > cabincrew2 | cabincrew.kr report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전술과 올리브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差別(차별) 화전술分析(분석) (marketing 직원 인터뷰포함) > cabincrew2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전술과 올리브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差別(차별) 화전술分析(분석) (ma…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30 10:56

본문




Download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pptx







올리브영%20서비스마케팅전략과%20올리브영%20마케팅전략분석및%20차별화전략분석%20(마케팅직원%20인터뷰포함)_pptx_01.gif 올리브영%20서비스마케팅전략과%20올리브영%20마케팅전략분석및%20차별화전략분석%20(마케팅직원%20인터뷰포함)_pptx_02.gif 올리브영%20서비스마케팅전략과%20올리브영%20마케팅전략분석및%20차별화전략분석%20(마케팅직원%20인터뷰포함)_pptx_03.gif 올리브영%20서비스마케팅전략과%20올리브영%20마케팅전략분석및%20차별화전략분석%20(마케팅직원%20인터뷰포함)_pptx_04.gif 올리브영%20서비스마케팅전략과%20올리브영%20마케팅전략분석및%20차별화전략분석%20(마케팅직원%20인터뷰포함)_pptx_05.gif 올리브영%20서비스마케팅전략과%20올리브영%20마케팅전략분석및%20차별화전략분석%20(마케팅직원%20인터뷰포함)_pptx_06.gif



설명


순서

Download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pptx( 11 )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전술과 올리브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差別(차별) 화전술分析(분석) (marketing 직원 인터뷰포함)
올리브영,서비스마케팅전략과,올리브영,마케팅전략,차별화전략,마케팅직원,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경영경제레포트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 차별화전략 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_SLIDE_1_
All live young with
_SLIDE_2_
목차

1. 올리브영 기업introduce

2. 올리브영 마케팅 STP & 6P戰略
STP analysis
마케팅믹스 6P戰略
-PRODUCT
-PROCESS
-PRICE
-PEOPLE
-PROMOTION
-PLACE

3. 올리브영 3C analysis
경쟁사 analysis
자사 analysis
고객 analysis

4. 올리브영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MOT 관리

5. 올리브영 서비스 사람관리
내부 마케팅 - 교육
내부 마케팅 - 복지

6. 올리브영 물리적 증거
매장 외관
매장 내부
유니폼
매장 내 주변 요소
세일/이벤트 포스터
DM (시크릿 북)
다른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7. 올리브영 가격 차별화 戰略
시간에 따른 가격차별화
구매자에 따른 가격차별화
심리적 가격 결정 戰略

8. 올리브영 서비스 촉진 관리
판매 촉진
PPL
T...

_SLIDE_1_
All live young with
_SLIDE_2_
목차

1. 올리브영 기업introduce

2. 올리브영 마케팅 STP & 6P戰略
STP analysis
마케팅믹스 6P戰略
-PRODUCT
-PROCESS
-PRICE
-PEOPLE
-PROMOTION
-PLACE

3. 올리브영 3C analysis
경쟁사 analysis
자사 analysis
고객 analysis

4. 올리브영 서비스 프로세스 관리
서비스 청사진
서비스 MOT 관리

5. 올리브영 서비스 사람관리
내부 마케팅 - 교육
내부 마케팅 - 복지

6. 올리브영 물리적 증거
매장 외관
매장 내부
유니폼
매장 내 주변 요소
세일/이벤트 포스터
DM (시크릿 북)
다른 기업들과 콜라보레이션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7. 올리브영 가격 차별화 戰略
시간에 따른 가격차별화
구매자에 따른 가격차별화
심리적 가격 결정 戰略

8. 올리브영 서비스 촉진 관리
판매 촉진
PPL
TV 광고

9. 올리브영 채널 戰略 및 경쟁 戰略
채널 戰略
경쟁 戰略

10. 서비스 수요와 가용 능력 관리

11. 서비스 기대 관리

12. 서비스 품질 관리

13. 마케팅팀 직원과 인터뷰
Q) 경쟁사와 구별되기 위한 차별화 戰略이 있습니까
Q)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 戰略이 있습니까
Q) 매장 인테리어 및 디스플레이의 원칙이 무엇입니까
Q) 포스터/DM 등의 제작, 부착시 원칙이 있습니까
출처
_SLIDE_3_
All live young with
1. 올리브영 기업introduce
_SLIDE_4_
기업 introduce
OLIVE
YOUNG
심볼
Natural, Healthy 상징
자연 친화적인 내면의 건강함을 통해
외면의 아름다움 지향

건강과 싱그러움의 상징인 올리브
모든 고객이 젊고 건강하게 살아가기를
기원하는 철학 내포

Enjoy, Energy, Fun의 상징
내면의 건강함을 통해 …(생략(省略))



올리브영 서비스marketing 전술과 올리브영 marketing 전술分析(분석)및 差別(차별) 화전술分析(분석) (marketing 직원 인터뷰포함)

레포트/경영경제


다.
Total 19,3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