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마케팅 및 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 cabincrew2 | cabincrew.kr report

[마케팅 및 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 cabincrew2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및 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2 05:39

본문




Download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관광레저사업계획 , 마케팅 사업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사례

Download : [마케팅 및 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 성공사례.hwp( 58 )




사업계획/관광레저


목 차

? 조사동기 ─ p3

1. 서 론
-고객만족의 definition 와 의의 ─ p4

2. 본 론
1) 금호 리조트 現況(현황) 및 조직 ─ p5-7
2) 금호 리조트의 경영 目標(목표)와 전략(戰略) ─ p8
3)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이념 ─ p9-10
4) 고객만족(Customer Satifaction)의 시스템 ─ p10-13
① 서비스품질 경영시스템
② 서비스품질 평가 시스템
③ 고객만족 정보 시스템
5) 금호리조트의 고객만족을 위한 경영measure(방안) ─ p13-19
① 고객의 소리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②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③ 누리망 예약 서비스 비교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④ 제휴 및 기타 서비스를 통한 고객만족 경영

3. 결 론
1) 금호리조트가 가지는 drawback(걸점) ─ p20-21
2) 선진instance(사례) [Club Med] ─ p21-22
3) 금호리조트의 개선방향 ─ p23

? 느낀점 ─ p24

? 참고 문헌 ─ p25


조사 동기

2000년대들어 휴양concept(개념)으로 속속 들어서고 있는 해외 리조트들이 도심에 밀…(drop)

[마케팅 및 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순서

마케팅,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성공사례,관광레저,사업계획

다.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1.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2.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3.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4.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5.gif [마케팅%20및%20사업계획서]금호리조트%20성공사례_hwp_06.gif
설명





[마케팅 및 사업計劃書(계획서) ]금호리조트 성공事例(사례) - 먼저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Total 19,374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