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나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7 04:24
본문
Download :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_2102478.hwp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서록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케인즈가 등장해서는 政府(정부)가 경제를 도울 수 있다고 했다.
경제학의 늙은 호위병들-…(생략(省略))
`토드 부크홀츠`저,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에 대한 독서감상문입니다.
이제 합리적 기대theory 학파(Rational Expectations School)는 선언한다. 그러나 이처럼 우아하고도 비현실적인 모형은 경제자문위원회보다 미술관에 전시되는 편이 낫겠다고 비판자들은 지적한다. 그들은 政府(정부)가 경제를 돕는다고 했다. 관련분야의 독서감상문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 스미스가 政府(정부)는 경제를 해칠 뿐이라고 했다. 공공선택학파는 政府(정부)가 보통 경제를 해친다고 했다. 제 소감과 줄거리를 포함한 독후감 입니다 내용이 알차고 제 느낌이 잘 나타나 있습니다. 그들이 완성한 모형의 theory 적 아름다움은 경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하다.
설명
도서 요약
합리적인 기대가 지배하는 기상천외한 세상
엉뚱한 theory 몇 가지를 들어보고 싶으신지? 비자발적 실업이란 존재하지 않는다는 theory (즉, 시장에서 결정된 임금에 순순히 응할 경우 누구나 고용된다는 theory ) 은 어떨까? 투자할 증권을 고르는 방법으로 주택복권식 화살(Dart) 맞추기를 제안하는 theory ? 경제사상사의 공부를 이런 희한한 theory 들로 끝맺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다.죽은경제학자의살아있 ,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감상서평레포트 ,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나서
Download :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를 읽고_2102478.hwp( 78 )
,감상서평,레포트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죽은경제학자의살아있
다.
우리는 처음에 중상주의자들에 대해 배웠다. 政府(정부)의 개입이란 요술쟁이의 장난처럼 환상에 불과한 것. 그것은 현실을 바꿔 놓을 수 없다!
이처럼 충격적인 結論(결론)에 도달하기 위해 합리적 기대theory 은 몇 가지 정교한 논리를 이용한다.`토드 부크홀츠`저, `죽은 경제학자의 살아있는 아이디어`에 대한 독서 감상문(report)입니다. 관련분야의 독서 감상문(report)을 쓰고자 하는 분들에게 많은 도움 되시길 바라며, 참고하셔서 좋은 성과 받으시길 바랍니다. 통화주의자들은 政府(정부)가 결제를 도울 때도 있지만 해칠 때가 더 많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