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이마트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china(중국) 진출,china(중국) 진출example(사례) ,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china(중국) 이마트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이마트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china(중국) 진출,china(중국) 진출example(사례) ,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china(중국) 이마트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이마트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china(중국) 진출,china(중국) 진출example(…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09-27 04:17

본문




Download :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pptx






설명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 ,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경영경제레포트 ,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 이마트중국진출 중국진출사례 중국진출성공사례 이마트해외진출 이마트와월마트 월마트와이마트 중국이마트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_pptx_01.gif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_pptx_02.gif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_pptx_03.gif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_pptx_04.gif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_pptx_05.gif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_pptx_06.gif

이마트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china(중국) 진출,china(중국) 진출example(사례) ,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china(중국) 이마트





Download :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pptx( 34 )



이마트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중국진출,중국진출사례,중국진출성공사례,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중국이마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이마트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china(중국) 진출,china(중국) 진출example(사례) ,china(중국) 진출성공example(사례) ,이마트해외진출,이마트와월마트,월마트와이마트,china(중국) 이마트


_SLIDE_1_
이마트의
중국(China)진출성공사례(instance)
_SLIDE_2_
‘검은 고양이든 흰 고양이든 쥐만 잘 잡으면 된다’
실용주의의 등장이후
지금까지 30여년간
8% 이상 고속경제 성장

_SLIDE_3_
세계의
하청 공장
세계의
제조공장

떠오르는 소비시장 ‘중국(China)’
_SLIDE_4_
중국(China) 내 외국 유통기업 실태
(2008년 기준, 단위:위안, 資料:대외경제정책연구원)
_SLIDE_5_
중국(China) 내 외국 유통기업 실태
(2008년 기준, 단위:위안, 資料:대외경제정책연구원)
_SLIDE_6_
E-Mart 중국(China)진출배경
중국(China)진출
시장개방됨에
따라 유통업도
제조업처럼
해외진출가능
장기적으로 볼 때 시장의 성장에 한계있을것이라고 판단

1996년
한국유통시장
개방후
외국업체에
심각한위기감
_SLIDE_7_
Strength
현지화책략
축적된노하우
저렴한가격
매장분위기
서비스의 고급화
Weakness
외국기업에비해
약한자금조달력
낮은해외진출경험
Opportunity
중국(China)의시장잠재력
한국이라는좋은이미지
(형제의나라)
Threat
文化(문화)차이
외국기업과의경쟁
낙후된물류/운송시스템
경쟁사보다늦은진입
E-Mart 책략분석 SWOT
_SLIDE_8_
중국(China) 소비시장의 특징

E-Mart 책략분석 STP

세계 최대의 시장 잠재력을 보유한 신흥 거대 시장

Tarketing
1

지역 계층별 소득 및 소비구조가 큰 차이를 보이는 시장
2

주민 소득증대에 따른 소비구조 및 소비구조의 행태 급변
3

브랜드의 이미지가 중요한 중/고급품 시장
4

제품 life cycle 짧고 공급자 중심 → 소비자 중심 급격히 전환
5
_SLIDE_9_
중국(China) 소비자의 특징 (표적시장의 특징)
흔하지않은 배달서비스

2. 믿을 수 없는 것에 대한 불안을
해소하는 방안(方案)으로 탐문 소비적 성향

3. marketing 에서의 구전결과
크게 작용함…(省略)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