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事例(사례),핫식스 브랜드화事例(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事例(사례),핫식스 브랜드화事例(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事例(사례),핫식스 브랜드화事例(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3-15 21:02

본문




Download : [3000원]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사례,핫식스 브랜드화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事例(사례),핫식스 브랜드화事例(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3000원]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사례,핫식스 브랜드화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3 )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事例(사례),핫식스 브랜드화事例(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事例(사례)분석,swot,stp,4p
[3000원]%20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20사례,핫식스%20브랜드화사례,핫식스%20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3000원]%20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20사례,핫식스%20브랜드화사례,핫식스%20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3000원]%20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20사례,핫식스%20브랜드화사례,핫식스%20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3000원]%20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20사례,핫식스%20브랜드화사례,핫식스%20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3000원]%20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20사례,핫식스%20브랜드화사례,핫식스%20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3000원]%20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20사례,핫식스%20브랜드화사례,핫식스%20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_SLIDE_1_
marketing 원론
핫식스[HOT6]
_SLIDE_2_
CONTENTS
1. 회사紹介

회사紹介
비전과 目標(목표)
2. 제품紹介

제품정보
3. 環境(환경)分析

시advantage유율
기업環境(환경)
국내 경쟁사 비교
SWOT分析
4.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目標(목표)
STP分析
4P 分析(marketing Mix)
_SLIDE_3_
1. 회사紹介
-회사紹介
_SLIDE_4_
1. 회사紹介
-회사紹介
_SLIDE_5_
1. 회사紹介
-비전과 目標(목표)
目標(목표)
비전에 맞추어 현재 자리잡고 있는 자리를 유지하면서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것
_SLIDE_6_
2. 제품紹介
-제품정보
_SLIDE_7_
3. 環境(환경)分析
-시advantage유율
_SLIDE_8_
3. 環境(환경)分析
-기업環境(환경)
_SLIDE_9_
3. 環境(환경)分析
-국내 경쟁사 비교
_SLIDE_10_

▷ 웰빙시대에 에너지드링크에 대한 부정적이미지 가능성 확대
▷ 경쟁사 유사제품의 잇따른 출시
▷ 政府(정부)의 정크푸드 식품의 규제

3. 環境(환경)分析
-SWOT分析
S

O

T
▷ 할인마트편의점자판기로 연계 가능한 국내최대의 유통망
▷ 과라나, 가시오가피 등 신선한 원료
▷ 롯데의 브랜드 파워와 프로모션
▷ 국내기업 중에서 가격경쟁력이 높음

▷ 소비자 연령대 편중
▷ 한가지 맛으로 인해 선택범위가 좁음
▷ 오,남용으로 인한 부작용
▷ 에너지드링크에 대한 40~50대의 인식 부족

W
▷ 에너지 음료시장의 지속적인 활성화
▷ 국내 파티, 페스티벌 文化(culture) 의 확산
▷ 롯데의 브랜드 파워(국내 음료 1위)
▷ 사회, 文化(culture) 적으로 불경기속에서 에너지를 불어넣어줄 무언가가 필요
_SLIDE_11_
4. marketing 전략(strategy)
-marketing 目標(목표)

目標(목표)
▷ 비전에 맞추어 현재를 유지하면서
매출을 극대화 시키는 것
▷ 20~30대에 편중되어 있는 연령층 확대
▷ 핫식스의 슬로건을 강조한 메시지 전달
_SLIDE_12_
4. marketing 전략(strategy)
-STP分析
직종/연령 …(투비컨티뉴드 )




순서
핫식스,HOT,핫식스마케팅,사례,핫식스,브랜드화사례,핫식스,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사례,핫식스 브랜드화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핫식스[HOT6],핫식스마케팅 사례,핫식스 브랜드화사례,핫식스 음료시장,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핫식스 HOT 핫식스마케팅 사례 핫식스 브랜드화사례 핫식스 음료시장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