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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 스타벅스의 성공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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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5-21 1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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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93년에는 워싱턴 주…(To be continued )

설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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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1. 스타벅스 기업 개요, , 2. 내부환경 분석, -SWOT 분석, -PORTER'S 이론, , 3. MARKETING MIX, -STP, -4P분석, , 4. 스타벅스 성공요인, , 5. SWOT분석에 따른 세부전략제시, , 6. 요약 및 전략제시, , 참고자료, FileSize : 262K , [경영] 스타벅스의 성공 마케팅 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기업경영 브랜드마케팅 커피시장 하워드슐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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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 후 1987년 슐츠는 스타벅스의 6개 점포와 배전공장, 브랜드 네임을 380만 달러에 매입하게 된다 새로운 합병회사인 ‘스타벅스 코퍼레이션’, 즉 현재의 스타벅스 커피숍이 정식으로 출범하게 된 것이다. 1991년에는 민간기업 최초로 파트타임 직원까지의 스톡옵션 호로그램을 실시하였으며 1992년에는 'SBUX'의 이름으로 최초로 상장하기에 이른다. 그러던 중 1983년 슐츠의 밀라노 출장이 결정적 계기가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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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스타벅스 기업 개요, , 2. 내부환경 分析(분석), -SWOT 分析(분석), -PORTER'S theory(이론), , 3. MARKETING MIX, -STP, -4P分析(분석), , 4. 스타벅스 성공요인, , 5. SWOT分析(분석)에 따른 세부戰略제시, , 6. 요약 및 戰略제시, , 참고자료(資料), filesize : 262K


[경영] 스타벅스의 성공 마케팅 戰略分析(분석)

순서


1. 스타벅스 기업 개요

2. 내부environment(환경) analysis(분석)
-SWOT analysis(분석)
-PORTER'S 理論(이론)

3. MARKETING MIX
-STP
-4Panalysis(분석)

4. 스타벅스 성공요인

5. SWOTanalysis(분석) 에 따른 세부책략제시

6. 요약 및 책략제시

참고data(資料)

슐츠는 고급커피 시장의 가능성을 확신하고 1982년 스타벅스의 marketing 부문 책임자로 합류하게 된다 당시만 해도 스타벅스는 최고급 원두만을 파는 업체였다. 그는 그곳에서 이태리의 독특하고 전통적인 커피文化에 매료되었고, 이태리 여행 후 슐츠는 1985년 스타벅스를 떠나 1986년 4월 8일 미국 시애틀에서 ‘일 지오날레’라는 커피숍을 오픈하게 된다 이것이 오늘날의 스타벅스의 효시인 셈이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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