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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 마케팅 分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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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01 1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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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ownload : 베스킨라빈스 마케팅 분석.ppt




그들은 31이야말로 BR의 다양함을 완벽히 표현하는 말이라고 느꼈습니다.
전통적인 맛과 함께 저지방, 라이트,샤베츠,아이스,요커트등 맛과 종류의 다양성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기업 analysis(분석)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 1위
전국적으로 89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 개설, 운영
We make people happy !
아이스크림 제품을 통하여 고객들에게 행복감을 드리고자 합니다.

설명
베스킨라빈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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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
목 차

1.BR코리아 개요
2.베스킨라빈스 이야기
3.기업analysis(분석)
4.기본정신
5.marketing 전략(strategy)
6.광고analysis(분석)
7.유통과정
8.4Panalysis(분석)

1985년 샤니와 미국 베스킨라빈스 사의 합작투자로 고급 아이스크림
시장 개척 1986년 제1호점인 명동 점 건설 1993년 미국 Dunkin donuts와
합작 투자하여 새로운 모습에 점포를 확산해, 현재 국내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1위를 고수하고 전국적으로 890여 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개설 운영
하고 있다

BR 코리아 개요
베스킨라빈스 이야기

1985년에 한국에 들어온 베스킨라빈스는 1988년부터
전국에 체인점이 전개되어 베스킨라빈스의 기본 정신인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즐거움을 파는 것이다.
BR의 목표(目標)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재미와 맛을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 우리는 아이스크림을 파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팝니다 ! “

We make people happy !
기본 정신
‘골라먹는 재미가 있다’ 라는 독특한 카피로 업계를 장악하고 있는
베스킨라빈스는 비알코리아(주)의 대표적인 브랜드로서
90년대 중반 이후 IMF를 거치면서 탄탄한 브…(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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순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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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스킨라빈스 마케팅 分析
다..
BR은 매일 다른 맛의 아이스크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절대 같은 맛으로 싫증내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라는 정신 아래서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BR은 700여가지의 맛을 가지고 있으며 현재는 매달 BR매장에 적어도 100여개의 다른 선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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