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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槪念).측정.관리.改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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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29 22: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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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서비스품질의 관리
1> 서비스의 품질




5. 서비스-이익 체인

3. 서비스품질의 향상
3. 서비스 품질관리의 요건
4. 서비스 평생보증
순서


1. 서비스 접점에서의 품질인식
6. 서비스품질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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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서비스품질의 결정요소
설명

2. 서비스품질의 개선요령

1. 서비스 품질관리의 단계
품질경영-서비스품질 관념.측정(測定) .관리.개선


1. 서비스품질 개선의 중요성
3. 서비스품질이 발생하는 이유


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槪念).측정.관리.改善)

2. 서비스품질의 관념
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槪念).측정.관리.改善)

5. 시간전술
4>서비스품질의 개선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서비스품질의 property(특성)
품질경영
2> 서비스품질의 측정(測定)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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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경영-서비스품질(개념.측정.관리.개선)

1.서비스의 관념과 property(특성)



다.
REPORT 73(sv7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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