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0-01 11:36
본문
Download : 자연애 사업계획서.ppt
자연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자연애 사업계획서 , 자연애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자연애 사업계획서
설명
사업계획/기타






소나무, 숯 등
기능첨가
순면느낌
날개형 출시
더 얇게얇게
신규 흡수체
도입
유한 킴벌리에서
생리대 intro
’00
새로운 기능성
추구
’07
건강, 웰빙
추구
’70
생리대 출시
착용방식 발전
’80
흡수력을 위한
기술발전
’90
슬림추구
커버방식의 발전
여성용 위생용품 시장歷史
탬포
1.잠재 고객
좋은 느낌
특징
가격
예지미인
매직스
위스퍼
화이트
순면 느낌, 더블 샘 방지선
3차원 흡수커버, 숨쉬는 커버
3중흡수층, 소나무 재질
통기성 그린커버
4-way안전 샘 방지막
long&wide
5가지 한약成分
3중 고급지, 초강력흡수
알로에 첨가, 순면감촉 커버
3중 흡수, 숨쉬는 커버
[프리미엄 울트라슬림]
날개 중형 (40p) 7,580원
체내형 탐폰
어플리케이터
[ 소프트클린 슬림]
날개 중형 (36p) 5,560원
[구름위에 앉다 울트라]
날개 중형 (38p) 7,600원
[중형 날개 40] 6,000원
[울트라]
일반 중형 (36p) 6,600원
중형 (20p) 6,950원
20%
40%
화이트
위스퍼
좋은느낌
예지미인
매직스
바디피트
템포
기타
35%
27%
15%
8%
6%
2%
2%
5%
10%
30%
20대 초반
20대중반~
30대초반
10대
최초 구매가 발생하는 시기로 제품의 선택에 어머니의
effect(영향) 이 큰 세대.
생리대 선택에 까다로움.
탐폰에 대해 두려움이 있긴 하지만 새로운 文化에 대해
개방적이며 친구들의 effect(영향) 을 많이 받음.
자기개발과 관리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는 세대
직장생활과 여가생활이 많아지면서 좀 더 편리한
생리대에 대한 필요성(必要性)을 인식 할 수 있는 세대.
30대중반~
40대후반
직장생활과 여가활동의 증가로 편리함을 추구하는 계층.
다양한 제품에 대한 수용 의사가 있으며 건강에도 관심이
많은 시기. 탐폰의 사…(To be continued )
자연애,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순서
자연애 business plan document(사업Plan(계획서))
Download : 자연애 사업계획서.ppt( 9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