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물류 합리화 example(사례) -페덱스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25 15:03본문
Download : 물.hwp
페덱스는 75년부터 캐나다로 가는 화물을 취급하는 국제 업무를 처음 , 83년에는 日本(일본), 멕시코, 카리브해 및 유럽 지역에 대한 서비스도 개시했다.
* FedEx introduction
Ⅰ. FedEx introduction
Ⅱ. FedEx의 목표(goal)와 전략(戰略)
1. 운영체제- HUB & SPOKE
물류 FEDEX 경영전략
3. e-business 관련 시스템
1. FedEx
순서
이제 페덱스는 전 세계로부터 하루 2백40만개에 달하는 탁송물을 의뢰 받아 48시간 내에 목적지에 배달할 수 있는 세계적 업체로 부상했다. 2. 중추관련 시스템
물류 FEDEX 경영전략 / (국제물류)
*참고 문헌*
물류 FEDEX 경영책략 / (국제물류)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물.hwp( 83 )
전 세계에 탁송물을 신속히 운반하기 위해 페덱스는 현재 2백11개국 약 2천여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따
3. FedEx 전략(戰略) 평가
Ⅲ. FedEx의 물류 합리화 전략(戰略)
설명
1. FedEx의 목표(goal)
미국의 페더럴 익스프레스(FedEx)는 세계 최대의 화물 운송회사다. 지난 73년 10대의 航空기와 44대의 차량 그리고 약 4백 명의 직원으로 미국 내 25개 도시에서 서비스를 처음 했다.
기업물류 합리화 example(사례) -페덱스
2. FedEx 전략(戰略)
Ⅴ. FedEx 발전 방향
2. FedEx동향
Ⅳ. FedEx 전략(戰略) 교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