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06 09:33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pptx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
_SLIDE_1_
Multiplex 극장
서비스marketing 개론
CGV
_SLIDE_2_
CONTENTS
1. About CGV
2. SWOTanalysis(분석)
3. STPanalysis(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7P analysis(분석)
Product
Process
People
Physical Evidence
Price
Place
Promotion
5. marketing 事例
6. conclusion 및 향후 처리해야할문제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_SLIDE_3_
CGV introduce
CGV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먼저 멀티 플렉스 극장을 도입, 체인화 했으며
기존의 극장과는 달리 호텔식 고급서비스, 관계marketing , 서비스 marketing 등 의 도입으로 현재 영화상영관으로서는 3년 연속 국가 고객만족도 1위를 지키며 시장 선도자의 입장을 지키고 있다
1998. 4 국내최초 멀티플렉스 극장 CGV강변 11을 처음 으로
서울 21개를 포함한 전국 77개, LA와 중국(中國) 상하이에 6개의 상영관을 보유
1996.12 한국 제일제당(CJ) + 홍콩 골든하베스트 + 호주 빌리지 로드쇼
3개사 투자 → CJ 골든 빌리지 설립
1995. 8 제일제당 내 멀티미디어 사업본부 ? 극장사업팀으로 처음
1. About CGV
2. SWOT analysis(분석)
3. STP analysis(분석)
4. 7P analysis(분석)
5. marketing 事例
6.conclusion 및 처리해야할문제
_SLIDE_4_
2. SWOT analysis(분석)
S
Strenghts
국내 최대 배급사 보유
멀티플렉스 선두업체
국내 최다 상영관수, 스크린수, 좌석수, 첨단시설
높은 소비자 인지도와 만족도
접근 용이성의 입지
T
경쟁사 멀티플렉스
성장하는 대체재(3D TV, 홈시어터와 DVD방, 멀티방)
무료 불법 자료를내려받다 시장
기타 다른 여가 文化(culture)
W
높은 손익 분기점
…(drop)
순서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 ,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
설명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
서비스마케팅개론,Multiplex,극장,CGV,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개론 Multiplex 극장 CGV.pptx( 82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