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 cabincrew3 | cabincrew.kr report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 cabincrew3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4 11:51

본문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pptx




- 우리는 고객이 언제나 따뜻하고, 편안한 고품격의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고객 한분 한분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시설을 제공할 것을 다짐한다.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_pptx_01.gif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_pptx_02.gif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_pptx_03.gif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_pptx_04.gif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_pptx_05.gif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_pptx_06.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Download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pptx( 67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 경영
_SLIDE_1_
서비스 marketing 事例(사례) analysis(분석)
-The Ritz-Carlton

_SLIDE_2_
contents




리츠칼튼호텔 intro
리츠칼튼의 서비스
事例(사례) analysis(분석)
結論



_SLIDE_3_

리츠칼튼 intro

1
_SLIDE_4_


리츠칼튼 intro
1898년 프랑스 파리
호텔리츠(Hotel-Ritz) 개관

세계 체인 present condition

시카고, LA, 뉴욕, 워싱턴 DC,
런던, 동경, 홍콩, 싱가폴 등 약 70여개

수상내역

-1993년 ‘전세계 최우수 호텔 체인상’ 수상
-1992년,1999년 Malcolm Baldrige National Quality Award 수상

로고

왕관과 사자상이 조화롭게 만난 모습
기품과 부를 의미


“왕들의 호텔리어, 호텔리어의 왕”





_SLIDE_5_

리츠칼튼
서비스 事例(사례) analysis(분석)

2
_SLIDE_6_


리츠칼튼 서비스 事例(사례)analysis(분석)
리츠칼튼 서비스 analysis(분석)
종업원 선발과 관리
황금표준
리츠칼튼호텔의 서비스

서비스 시스템 差別(차별) 화 전략(strategy)

고객만족
고객인지 프로그램(program])
_SLIDE_7_


리츠칼튼 서비스 事例(사례)analysis(분석)
황금 표준

저희는 신사숙녀 여러분을 모시는 신사숙녀들입니다
(We are ladies and gentlemen serving ladies and gentlemen)
직원들의 역할과 책임을 정이.
? 고객 요구에 신속하게 대응.

종업원들의 당당함과 자부심을 함축.
- 서비스 감성과 교양,고객과 같은 눈높이에서의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_SLIDE_8_


리츠칼튼 서비스 事例(사례)analysis(분석)
황금 표준
- 우리의 가장 중요한 임무는 고객에게 진정으로
편하고 안락한 공간을 제공하는 것이다. - 우리는…(To be continued )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경영경제,레포트


순서
서비스마케팅=리츠칼튼,경영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