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조직] 삼성전자 현업주도 학습활동을 통한 조직文化(문화) 혁신 추진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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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1-04-25 20: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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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경영environment(환경) 은 격변하고 있다., 1. LINEAR ⇒ EXPONENTIAL, 2. 대응전략(strategy)의 변화, , Ⅱ. 산업교육은 environment(환경) 변화에 대처하고 있는가?, 1. 21C 경영에서의 교육의 중요성, 2. 가중치 2%의 비극적 현실, 3. 교육 PARADIGM을 변화시키자, , Ⅲ. 학습을 통한 조직文化(문화)혁신 事例(사례), 1. 고민의 발단, 2. 어떻게 추진해갈까?, 3. 마음부터 다스리자, 4. 학습공동체 PRO팀 운영, 5. 학습분위기 조성, 6. 돈 및 인력부족을 COVER하기 위해!, , Ⅳ. 추진단계별 전략(strategy), , Ⅴ. 결론, filesize : 67K
설명
학습조직,조직문화,LINEAR,경영경제,레포트
Ⅰ. 경영環境(환경)은 격변하고 있다
1. LINEAR ⇒ EXPONENTIAL
2. 대응책략의 變化
Ⅱ. 산업교육은 環境(환경)變化에 대처하고 있는가?
1. 21C 경영에서의 교육의 중요성
2. 가중치 2%의 비극적 현실
3. 교육 PARADIGM을 變化시키자
Ⅲ. 학습을 통한 조직文化(culture) 혁신 事例
1. 고민의 발단
2. 어떻게 추진해갈까?
3. 마음부터 다스리자
4. 학습공동체 PRO팀 운영
5. 학습분위기 조성
6. 돈 및 인력부족을 COVER하기 위해!
Ⅳ. 추진단계별 책략
Ⅴ. conclusion(결론)
Ⅰ. 경영環境(환경)은 격변하고 있다 . LINEAR ⇒ EXPONENTIAL □정보기술의 발전 →유통정보량 급격한 증가 □부익부 빈익빈 현상 심화 □불확실성의 시대 □과거의 지식이 필요 없는 시대. 대응책략의 變化 □조정경기 -> 래프팅 경기 : 조직력보다 變化 대응력이 필요한 시점 □포장도로 책략 -> 들판길 책략 : MASTER PLAN 수립 불가능, 방향설정과 실천이 중요한 상황 □애벌레 정상정복 -> 나비가 되어 훨훨 날자! : 점진적 improvement보다 근본적 혁신(창조)이 필요한 시점 □춘향이 그네 타기 -> 서커스단 공중그네 타기 : 과거의 성공이 未來(미래)의 성공을 보장하지 못한다. 버려야 산다! ⇒ 교육업무의 생존을 위해서는 점진적 improvement보다는 PARADIGM의 變化가 필요! Ⅱ. 산업교육은 環境(환경)變化에 대처하고 있는가?. 21C 경영에서의 교육의 중요성 …(투비컨티뉴드 )
Ⅰ. 경영환경은 격변하고 있다., 1. LINEAR ⇒ EXPONENTIAL, 2. 대응전략의 변화, , Ⅱ. 산업교육은 환경변화에 대처하고 있는가?, 1. 21C 경영에서의 교육의 중요성, 2. 가중치 2%의 비극적 현실, 3. 교육 PARADIGM을 변화시키자, , Ⅲ. 학습을 통한 조직문화혁신 사례, 1. 고민의 발단, 2. 어떻게 추진해갈까?, 3. 마음부터 다스리자, 4. 학습공동체 PRO팀 운영, 5. 학습분위기 조성, 6. 돈 및 인력부족을 COVER하기 위해!, , Ⅳ. 추진단계별 전략, , Ⅴ. 결론, FileSize : 67K , [학습조직] 삼성전자 현업주도 학습활동을 통한 조직문화 혁신 추진사례경영경제레포트 , 학습조직 조직문화 LINE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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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습조직] 삼성전자 현업주도 학습활동을 통한 조직文化(문화) 혁신 추진事例(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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