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경영 경제학] 내가되고싶은 CEO /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경영 경제학] 내가되고싶은 CEO /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경영 경제학] 내가되고싶은 CEO /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3 16:52

본문




Download : [경영경제학] 내가되고싶은CEO.ppt





순서
설명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Dell) 성장을 위한 성장...
[경영경제학] 내가되고싶은CEO-9018_05_.gif
[경영 경제학] 내가되고싶은 CEO /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경영 경제학 내가되고싶은 CEO /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Dell) 성장을 위한 성장은 지양 혁신의 일상화 새로운 시장접근 세계화 지향 고객과의 접점 중시 직원들과의 연합 진로에서 이탈하지 않음 스타벅스의 하워드 슐츠 (Hoaward Schultz) 최고의 커피로서의 품질을 지키기 위해 인공 향을 넣지 않고 프랜차이즈로 운영하지도 않음 맛을 지키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함 뛰어난 직원 복리후생 인간중심의 브랜드 마케팅 變化(변화)를 직시하면서 장래를 탐구하려는 꿈꾸는 기업인의 자세 Great brands are not built on ads or promotions. 위대한 브랜드는 광고나 프로모션으로 형성되지는 않는다. A lot of what we ascribe to luck is not luck at all. Its seeing what other people dont see And pursuing that vision. 우리는 운이 많은 것을 좌우한다고&ltbr&gt [All2Txt Evaluation Version ONLY Convert Part Of File! Read Help To Know How To Register.] &ltbr&gt...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경영경제학] 내가되고싶은CEO.ppt( 39 )



델 컴퓨터의 마이클 델 (Michael S. Dell) 성장을 위한 성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