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제과업 事業計劃書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제과업 事業計劃書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4

제과업 事業計劃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5-29 14:15

본문




Download : 제과업 사업계획서.hwp




각종 설문조사와 그림, 표로서 깔끔하게 편집되어 있으며 내용 또한 우수하다고 자부합니다.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사업계획서]모닝베이커리사업계획서 , 제과업 사업계획서기타사업계획 ,



설명








바쁜 아침 시간에 신선한 빵과 우유를 고객에게 ‘배달’을 통해 제공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point 경쟁력으로 삼고있는 모닝베이커리의 事業計劃書입니다.
다. 즉 이미 기존에 개별적인 사업 영역이 구축되어 운영되고 있으나 사업간 확장이 이루어지고 있는 않는 사업체를 찾아, 합리적으로 연계하여 수익 모델을 창출하자는 것이 저희 팀의 核心(핵심) 이였습니다.
순서


제과업 事業計劃書

사업계획/기타


- 팀프로젝트 事業計劃書 -

본 事業計劃書는 A+를 받은 팀프로젝트 처리해야할문제물입니다. 그러나 대학생이라는 현재의 위치를 고려해 봤을 때 그러한 사업을 영위할 만한 자본력이 없다는 점이 저희가 해결해야 할 가장 큰 문제였고, 그에 따라 되도록 적은 초기 비용을 투입해 처음 할 수 있는 사업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그와 함께 초기 사업체에게 있어 고객을 가장 쉽게 확보할 수 있는 `먹는 장사`가 시장 접근이 가장 용이할 것이며 또한 가장 많은 이윤이 많이 남을 것이라는 단순한 생각과 연결하여 우리의 사업을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 일반적으로 건강 측면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인식되어 있는 아침식사가 사실은 시간의 부족으로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고 있다는 점을 포착하여 E-BIZ 및 서울 우유와의 책략적 제휴를 통해 현대인의 아침 식사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업체를 구상하게 되…(skip)

Download : 제과업 사업계획서.hwp( 71 )


- 팀프로젝트 사업계획서 -바쁜 아침 시간에 신선한 빵과 우유를 고객에게 ‘배달’을 통해 제공하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핵심 경쟁력으로 삼고있는 모닝베이커리의 사업계획서입니다.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믿습니다!

[事業計劃書]모닝베이커리事業計劃書
,기타,사업계획




제과업%20사업계획서_hwp_01.gif 제과업%20사업계획서_hwp_02.gif 제과업%20사업계획서_hwp_03.gif 제과업%20사업계획서_hwp_04.gif 제과업%20사업계획서_hwp_05.gif 제과업%20사업계획서_hwp_06.gif

Ⅰ. 사업 계획 동기

Ⅱ. 사업의 개념(槪念)과 그 가능성
ⅰ. 사업의 개념(槪念)(목적) 설명(說明)
ⅱ. 시장 조사를 통한 사업의 가능성 제시
(1) 설문지 조사를 통한 통계data(자료) 이용
(2) 기존 베이커리의 한계

Ⅲ. e-bz와 서울우유와의 책략적 제휴 설명(說明)
ⅰ. e-bz와의 책략적 제휴를 선택한 이유와 이를 통한 benefit
(1) e-bz측
(2) MORNING BAKERY측
ⅱ. 서울우유와의 책략적 제휴를 선택한 이유와 이를 통한 benefit (새로운 우유고객 창출의 가능성 - 설문지 조사 통한 통계data(자료) 제시)
(1) 서울우유
(2) MORNING BAKERY

Ⅳ. 구체적인 사업 책략 설명(說明)
ⅰ. 전반적인 유통구조 그림
ⅱ. 1단계 : 소비자 ⇒ H.P
(1) 배달의 용이성
(2) 고객 만족 향상
ⅲ. 2단계: H.P ⇒ E-bz
(1) 주문전달
(2) 전달내용
ⅳ. 3단계: E-bz ⇒ 우유 대리점

Ⅴ. 수익 구조
ⅰ 생산량과 생산시간의 계산
ⅱ 월매출액과 생산원가, 순이익의 계산

Ⅵ. 우리 사업의 COMPETITION BENEFIT
ⅰ. Right price, Right time, Right quantity
ⅱ. 기존 Bakery 유통구조가 제공할 수 없는 신선도 제공
ⅲ. 아침 시간에 DIRECT DELIVERY를 통한 소비자 만족
ⅳ. 온라인(online) 주문을 이용한 소비자들의 편의성 증대
ⅴ. 기존의 우유대리점의 유통구조 공유를 통한 물류비용 절감
ⅵ. E-bz BAKERY의 생산설비 공용을 통한 고정 비용 절감

Ⅶ. marketing 책략
ⅰ. 고객확보책략
ⅱ. 촉진 책략

Ⅷ. 마무리하며


Ⅰ. 사업 계획 동기
저희 팀은 사무용품 대여 업체, 대학생에게 새로운 文化생활장소를 공급하는 업체 등 다양한 아이템에 대해 생각해 보았습니다.

각종 설문조사와 그림, 표로서 깔끔하게 편집되어 있으며 내용 또한 우수하다고 자부합니다.본 사업계획서는 A+를 받은 팀프로젝트 과제물입니다.
전체 19,2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