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페이지 정보
작성일 19-10-19 22:44
본문
Download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pptx
_SLIDE_1_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strategy
_SLIDE_2_
‘매료’ 일상속에서 바쁜 가족들을 챙기려는 어머니
간단하면서 건강을 챙길수 있는 ‘이것’은
_SLIDE_3_
거시적environment(환경)
“힐링과 웰빙의 열풍
2xxx년 이후
신체적 건강, 삶의 만족도
공감,위로,치유 니즈 급증
_SLIDE_4_
식초시장
1970년
빙초산
(합성식초)
1980년
발효식초
(주정사용)
1990년
천연발효식초
(100%과즙)
2000년대
건강.기능성식초
(마시는식초)
“식초의 고급화.다양화”
기존 조미료식초보다 식초음료 매출액이 높음
원료를 활용한 지역특산물화로 인한 품질규격화 제품의 고급화 기대
_SLIDE_5_
※ 음용식초시장으로 變化
日本 : 日本 의 소비자들은 건강(24%), 피로회복(21%), 미용(13%), 영양 밸런스(11%), 다이어트(10%)의 순으로 식초를 마시는 이유에 대해 응답(베니하마社조사)
-한국 : 식초를 음료로 마실 때 피로회복(19.6%), 다이어트(19.6%), 변비改善(개선) (18.3%), 유연성改善(개선) (15.5%),
식중독 예방(8.2%)에 대한 관심이 높음
[출처:식초의 음료시장 출사표]
…(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송광매원,매실식초,광고,커뮤니케이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
Download : 송광매원 매실식초 광고 커뮤니케이션전략.pptx( 16 )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