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創業(창업)론] [사업計劃書(계획서) ]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사업計劃書(계획서)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創業(창업)론] [사업計劃書(계획서) ]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사업計劃書(계획서)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創業(창업)론] [사업計劃書(계획서) ]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사업計劃書(계획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19 16:49

본문




Download : [사업계획서]대학교재.doc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 II. 시장 분석, 1. 온-라인 서적 판매 몰,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분석, , III. 온-라인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술, 1. 제품전술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2. 가격전술(Price),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3) 옵션 가격정책,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유통전술(Place), 1) 유통의 협력, 2) 대학과의 연계, 3) 제고의 제로화, 4. 촉진전술(Promotion),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인쇄매체의 활용,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 IV. conclusion , , , filesize : 104K
순서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 II. 시장 분석, 1. 온라인 서적 판매 몰,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분석, , III. 온라인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략, 1. 제품전략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2. 가격전략(Price),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3) 옵션 가격정책,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유통전략(Place), 1) 유통의 협력, 2) 대학과의 연계, 3) 제고의 제로화, 4. 촉진전략(Promotion),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인쇄매체의 활용,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 IV. 결론 , , , FileSize : 104K , [창업론] [사업계획서]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사업계획서교육학원사업계획 , 사업계획서 창업 인터넷서점 대학교재 마케팅
설명
[創業(창업)론] [사업計劃書(계획서) ] 대학교재 온-라인 전문 쇼핑몰 -Unibook 사업計劃書(계획서)









Download : [사업계획서]대학교재.doc( 52 )




사업계획서,창업,인터넷서점,대학교재,마케팅,교육학원,사업계획

[사업계획서]대학교재_doc_01.gif [사업계획서]대학교재_doc_02.gif [사업계획서]대학교재_doc_03.gif [사업계획서]대학교재_doc_04.gif [사업계획서]대학교재_doc_05.gif [사업계획서]대학교재_doc_06.gif



I. 들어서며..
1. 왜 대학생들은 교재를 안살까

II. 시장 分析(분석)
1. 온 라인 서적 판매 몰
2. 전공서적의 재래시장 分析(분석)

III. 온 라인 서적 쇼핑몰을 위한 4P 전략(strategy)
1. 제품전략(strategy) (Product)
1) 대학생들에게 눈에 확~띄게 만드는 상표, Unibook
2) 주력상품은 대학 전공 서적
3) 역시 많은 수요의 어학 관련 서적과 컴퓨터 서적
4) 중고 서적의 판매를 위한 책 장터 마련
2. 가격전략(strategy)(Price)
1) 대학교재도 가격 할인 정책!!
2) 얼만큼의 할인 정책이 좋을까
3) 옵션 가격정책
4) 컴퓨터 서적과 어학 관련 서적에 대한 할인 정책
5) 커뮤니티 관리 정책
3. 유통전략(strategy)(Place)
1) 유통의 협력
2) 대학과의 연계
3) 제고의 제로화
4. 촉진전략(strategy)(Promotion)
1)“UniBook” 의 홍보방법
2) 대학 게시판의 적극 활용
3) 인쇄매체의 활용
4) 다양한 이벤트 활용

IV. 結論(결론)



I. 들어서며.. 새학기가 스타트되면, 대학생들은 각자의 교재를 대학가 복사집에서 제본을 뜨기에 바쁘다. II. 시장 分析(분석)ƒ. 온 라인 서적 판매 몰 온 라인 서적 판매몰은 이미 많은 수가 들어서 있따 기존의 대형 서점을 바탕으로 온 라인 사업을 하고 있는 서점(교보문고,영풍문고 등)과 책의 유통망을 이용한 쇼필몰(YES24, MORNING 365 등) 이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따 하지만, 이들 모두가 취급하고 있는 대학 전공 서적은 할인이 거의 안되고 있거나(대형 서점의 온 라인 쇼핑몰) , 취급하고 있는 대학교재의 수가 턱없이 부족(온 라인 서적 쇼핑몰)하다. 그들이 대학 교재를 사지 않고, 제본을 뜨는 이유는 무엇인가. 이유에 대한 답은 이미 여러 순서 언론에서 논의되고 있따 다음의 기사의 일부분이다. 특히 서적 온 라인 쇼핑몰의 경우, 주력 상품이 인기상품인 소설이나 컴터서적과 같은것에 치우쳐 있기 때문에…(투비컨티뉴드 )

사업계획/교육학원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