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strategy,. SSM시장의 現況,롯데슈퍼의 경쟁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strategy,. SSM시장의 現況,롯데슈퍼의 경쟁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strategy,. SSM시장의 現況,롯데슈퍼의 경쟁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0 04:57

본문




Download : [2000원]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전략,. SSM시장의 현황,롯데슈퍼의 경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레포트/경영경제
SSM,시장에서롯데슈퍼,마케팅,전략,SSM시장,롯데슈퍼,경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strategy,. SSM시장의 現況,롯데슈퍼의 경쟁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Download : [2000원]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전략,. SSM시장의 현황,롯데슈퍼의 경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40 )


설명
_SLIDE_1_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marketing 전술


_SLIDE_2_
I. 서론
A. SSM의 concept(개념)
B. SSM시장의 現況(현황)
C. 현행 SSM시장의 쟁점

II. 본론Ⅰ
A. 롯데슈퍼 선정 이유
B. 롯데슈퍼 introduce 및 現況(현황)
C. 롯데슈퍼의 경쟁전술
III. 본론Ⅱ
A. SSM 정책 추진 과정중의 problem(문제점)

IV. conclusion(결론)
A. 내부적 요인에 대한 해결 measure(방안)
B. 외부적 요인에 대한 해결 measure(방안)
Contents
_SLIDE_3_
Super-Super Market의 약자
기업형 슈퍼마켓
대기업들이 직영하는
330㎡(약 100평) ~ 3,000㎡(약 900평) 면적 규모
할인점이 수요를 흡수하지 못하는 소규모 틈새시장을 공략
SSM의 concept(개념)
_SLIDE_4_
SSM시장의 現況(현황)

_SLIDE_5_
최근 SSM 중 브랜드 평가지수(BSTI, Brand Stock Top ...

_SLIDE_1_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marketing 전술


_SLIDE_2_
I. 서론
A. SSM의 concept(개념)
B. SSM시장의 現況(현황)
C. 현행 SSM시장의 쟁점

II. 본론Ⅰ
A. 롯데슈퍼 선정 이유
B. 롯데슈퍼 introduce 및 現況(현황)
C. 롯데슈퍼의 경쟁전술
III. 본론Ⅱ
A. SSM 정책 추진 과정중의 problem(문제점)

IV. conclusion(결론)
A. 내부적 요인에 대한 해결 measure(방안)
B. 외부적 요인에 대한 해결 measure(방안)
Contents
_SLIDE_3_
Super-Super Market의 약자
기업형 슈퍼마켓
대기업들이 직영하는
330㎡(약 100평) ~ 3,000㎡(약 900평) 면적 규모
할인점이 수요를 흡수하지 못하는 소규모 틈새시장을 공략
SSM의 concept(개념)
_SLIDE_4_
SSM시장의 現況(현황)

_SLIDE_5_
최근 SSM 중 브랜드 평가지수(BSTI, Brand Stock Top Index) 1위
전체 SSM중 30%가량을 차지
총 매출 부분에서도 롯데슈퍼가 다른 SSM와 비교하여 우위
롯데슈퍼 선정 이유
_SLIDE_6_
롯데슈퍼 現況(현황)
11.5.2 기준 매장 281개
10말 기준 1조4000억원
_SLIDE_7_
경쟁전술 ① - 유통물류시스템
전용농장
- 산지직거래를 통해 쌈채류 코너 직접 운영&마진극대화
`담양군에 위치한 전용농장`
online 직판장
- 누리망 구매에 익숙한 주부 대상으로 online 판 매 실시
`롯데슈퍼 online직판장`
_SLIDE_8_
1. 연 월 주 단위의 가격할인 정책
해당 기간 동안에 가격 변동 없이 판매
비용절감 : 판매물량 예측 및 시세 예측을 통한 대량, 비축구매
시세에 상관없이 동일한 가격으로 신선식품 구매 가능
(생산농가에 구매물량 하한선을 보장하고 연간 동일한 가격으로 거래)
…(To be continued )
순서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strategy,. SSM시장의 現況,롯데슈퍼의 경쟁strategy,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전략,. SSM시장의 현황,롯데슈퍼의 경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SSM 시장에서롯데슈퍼의 마케팅 전략,. SSM시장의 현황,롯데슈퍼의 경쟁전략,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SSM 시장에서롯데슈퍼 마케팅 전략 SSM시장 롯데슈퍼 경쟁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