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Task 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7 23:19
본문
Download :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docx
설명






Download :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docx( 45 )
현대사회와기업경영Task 3번째로, 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관련 신문 기사 2개를 스크랩한 후 비교 및 견해 제시를 한 워드파일입니다. , 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 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과제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다.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현대사회와기업경영처리해야할문제 3번째로, 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관련 신문 기사 2개를 스크랩한 …(省略)
건국대학교 현대사회와 기업경영 Task 3(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건국대학교,현대사회와,기업경영,과제3(소비자,수요예측을,통한,시장세분화),경영경제,레포트
현대사회와기업경영과제 3번째로, 소비자 수요예측을 통한 시장세분화 관련 신문 기사 2개를 스크랩한 후 비교 및 의견제시를 한 워드파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