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자극reaction(반응)theory(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자극reaction(반응)theory(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자극reaction(반응)theory(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2-17 09:00

본문




Download : [1000원]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1000원]%20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순서
자극reaction(반응)theory(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Download : [1000원]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4 )


레포트/경영경제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자극반응이론 수학교과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자극반응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자극reaction(반응)theory(이론),수학교과,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_SLIDE_1_
자극 reaction theory 과 수학 교과

_SLIDE_2_
次例(차례)
_SLIDE_3_
손다이크
초등 산술교육에서 연습에 의한 지적인 습관 형성 강조
_SLIDE_4_
요구불만족
(시행착오)
결합(bond)약화
유기체
reaction
reaction
요구만족

자극
결합(bond)강화
_SLIDE_5_
efficacy의 법칙을 산술능력의 개발에 적용하는 방법
세분화된 자극-reaction bonds 목록 작성
bonds를 형성하는 최선의 순서나 수단 발견(쉬운 것부터 어려운 것으로.)
충분한 연습을 통해 bonds를 次例(차례)로 형성
_SLIDE_6_
-비판점
수학을 관련없는 사실/절차의 집합으로 봄
의미나 관련성의 이해, definition , 원리, 법칙 발견 및 문제 해결보다 분리된 개별적 사실의 암기를 강조
연습에 의한 습관화 중시
이해를 위한 교육의 중요성 무시
손다이크
_SLIDE_7_
스키너
인간의 행동은 외적 조건에 의해 변형될 수 있음
단순한 반복 보다는 만족스러운 결과가 중요
행동 증가의 efficacy
행동 감소의 efficacy
자극 제공
정적 강화
적극적 벌
자극 제거
부적 강화
소극적 벌
_SLIDE_8_
전통적 수학교육의 비판점
부적인 강화가 주로 사용됨
학생의 reaction 과 강화 자극 사이 큰 간격
원하는 복잡한 최종 행위에 점진적으로 접근해 가는 노련한 프로그램(program]) 결여
강화 횟수의 부족
_SLIDE_9_
프로그램(program]) 학습-지도 방법
학습자의 학습 활동을 세부적으로 정확하게 통제하여 학습 goal(목표) 에 efficacy적으로 도달하도록 구성한 학습 방식
학습goal(목표) 를 행동적 goal(목표) 로 진술한 다음, 소규모 단계로 나누어 각 단계를 통과하도록 한다
문항은 아주 단순히, 학생의 reaction 결과에 대한 지식 즉각적 제공, 오류 유형에 따른 준비학습 문제나 심화학습 문제, 정답율을 계산해 주는 프로그램(program])
_SLIDE_10_
_SLIDE_11_
-비판점
아동을 단순한 동물로 취급 → 인간의 지적 성취를 기계적으로 분해
이해와 사고 교육, 수학의 본질 소홀히 …(skip)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