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른교과영역(미술활동,언어활동,신체음률활동,과학활동, 수 활동)이 통합되는 교육활동을 유아기(만3세-5세)의 연령에 고려하여 각각 교과영역의 활동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른교과영역(미술활동,언어활동,신체음률활동,과학활동, 수 활동)이 통합되는 교육활동을 유아기(만3세-5세)의 연령에 고려하여 각각 교과영역의 활동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abincrew4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른교과영역(미술활동,언어활동,신체음률활동,과학활동, 수 활동)이 통합되는 교육활동을 유아기…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17 05:29

본문




Download :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hwp





- 친구들이 화가 나서 소리를 지르거나 때리면 기분이 어떻니?
다. 2. 활동 예 - 1 1) 교사는 그림책을 들려주고 동화의 내용을 이야기 한다. - 쏘피는 오늘 기분이 어땠니? - 쏘피가 왜 화가 났을까? - 쏘피의 언니가 고릴라를 빼앗아 갔을 때 쏘피는 어떻게 했니? - 내가 만약 쏘피라면 어떻게 화를 사라지게 했을까? 2) 그림책 ‘쏘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을 회상하면서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4) 대상 : 만3세
-화가 나면 어떻게 하니?
3. 활동 예 - 2
4) 약속하기

2. 활동 예 - 1
2) 저자 : 몰리 뱅 글, 이은화 그림
- 쏘피의 언니가 고릴라를 빼앗아 갔을 때 쏘피는 어떻게 했니?
5) 내용 : 쏘피가 화가 났을 때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해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1) title :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2. 활동 예 - 1

설명

- 쏘피가 왜 화가 났을까?
- 만약 친구와 놀이하다 화가 났을 때 어떤 목소리로 말해야 할까?


-화가 나면 어떻게 하니?
Ⅰ 서론
Ⅱ 본론
1. 선정 동화책 개요

Ⅱ 본론
3) 출판사 : 케이유니비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4) 약속하기
순서

1. 선정 동화책 개요
1. 선정 동화책 개요
2) 저자 : 몰리 뱅 글, 이은화 그림

4. 연계활동



통합적 언어지도, 동화를 통한 언어지도
2) 그림책 ‘쏘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을 회상하면서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1. 선정 동화책 개요
1) 題目 :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Ⅱ 본론

3)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놀이하며 화가 났을 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약속을 정한다.
5) 내용 : 쏘피가 화가 났을 때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해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따
- 쏘피는 오늘 기분이 어땠니?
3) 출판사 : 케이유니비스
- 쏘피는 오늘 기분이 어땠니?
Ⅱ 본론
Ⅰ 서론 Ⅱ 본론 1. 선정 동화책 개요 2. 활동 예 - 1 3. 활동 예 - 2 4. 연계활동 Ⅲ 결론 Ⅳ 참고문헌 Ⅱ 본론 1. 선정 동화책 개요 1) 제목 : 소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 2) 저자 : 몰리 뱅 글, 이은화 그림 3) 출판사 : 케이유니비스 4) 대상 : 만3세 5) 내용 : 쏘피가 화가 났을 때 부정적인 감정을 긍정적으로 해소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2. 활동 예 - 1

Ⅲ 결론
3)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놀이하며 화가 났을 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약속을 정한다. - 장난감을 가지고 놀이하다 필요한 놀잇감을 다른 친구가 가지고 있으면 어떻게 할까? - 만약 친구와 놀이하다 화가 났을 때 어떤 목소리로 말해야 할까? 4) 약속하기
Ⅳ 서지사항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2218_01_.gif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2218_02_.gif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2218_03_.gif
- 내가 만약 쏘피라면 어떻게 화를 사라지게 했을까?
Ⅲ 結論(결론)
4) 대상 : 만3세

- 만약 친구와 놀이하다 화가 났을 때 어떤 목소리로 말해야 할까?
- 장난감을 가지고 놀이하다 필요한 놀잇감을 다른 친구가 가지고 있으면 어떻게 할까?
- 친구들이 화가 나서 소리를 지르거나 때리면 기분이 어떻니?
- 장난감을 가지고 놀이하다 필요한 놀잇감을 다른 친구가 가지고 있으면 어떻게 할까?
1) 교사는 그림책을 들려주고 동화의 내용을 이야기 한다.hwp( 20 )

- 내가 만약 쏘피라면 어떻게 화를 사라지게 했을까?

2) 그림책 ‘쏘피가 화나면 정말 정말 화나면’을 회상하면서 어린이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화가 나면 어떻게 하니? - 친구들이 화가 나서 소리를 지르거나 때리면 기분이 어떻니? 3) 어린이집에서 친구들과 놀이하며 화가 났을 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약속을 정한다.

Download :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
- 쏘피가 왜 화가 났을까?

Ⅰ 서론
2. 활동 예 - 1
문학지도시 동화를 중심으로 언어와 다른교과영역(미술활동,언어활동,신체음률활동,과학활동, 수 활동)이 통합되는 교육활동을 유아기(만3세-5세)의 연령에 고려하여 각각 교과영역의 활동
Ⅳ reference

4. 연계활동
- 쏘피의 언니가 고릴라를 빼앗아 갔을 때 쏘피는 어떻게 했니?
3. 활동 예 - 2
1) 교사는 그림책을 들려주고 동화의 내용을 이야기 한다.

전체 19,22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