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3-21 23:08

본문




Download :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현대사회와축제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현대사회와 축제

_SLIDE_2_
목 차

축제란 무엇인가
축제의 특징
모더니즘적 축제
포스트모더니즘적 축제
結論
_SLIDE_3_
축제란 무엇인가
축제

- 원시사회에서뿐만 아니라
문명화 과정에서도 지속해 온 文化(문화)적 현상

- 지나간 것을 공동의 기억 속에 저장하고
현재의 차원에서 규칙적으로 특정한 시간 내에서
다시 불러내어 기리는 공동체적인 행사

- 예 : 5.18 광주 민주화 항쟁 이후 그 항쟁을 기념하는
80~90 년대의 ‘대동제’

_SLIDE_4_
축제란 무엇인가

기억의 형식
의사소통적 기억
文化(문화)적 기억

☞ 文化(문화)적 형식들에 의해 전수
되는 집단적인 기억

☞ ‘文化(문화)적 형식’

☞ 보편적으로 정착된
제도화된 형식
☞ 동시대인들과 공유하는
과거에 대한 집단적 기억

☞ 구두 언어
_SLIDE_5_
축제란 무엇인가

관점에 따른 축제

☞ 한계경험, 일탈, 위반을 일시
적으로 경험하는 행위

☞ 규범 파괴적인 과잉
☞ 공동체적 질서와 의식을
확인하고 강화시키는 행위

☞ 기존 질서의 긍정적인 고양으로 파악하는 것
_SLIDE_6_
축제
일상과 대립
공동체
유희
분위기
예술성
축제의 특징
_SLIDE_7_
축제의 특징
일상과 대립
- 축제는 일상과 대립하지만 일상 속에서 반복하는 현상

공동체와의 연관성
- 반드시 공동체와의 연관성 내에서만 이루어질 수 있고
사유될 수 있는 文化(문화)적 행위

분위기가 큰 비중을 차지
- 토뎀 향연 프로이트의 分析(분석)

예술성 (인공성)
- 반드시 인공적인 꾸밈과 장식의 행위, 즉 심미화 행위를 수반한다

유희의 特性(특성)
- 일상적인 삶의 배제, 시공간적인 제한성, 엄격한 단호함, 진정한 자유의 동시성
_SLIDE_8_…(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53 )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swot,stp,4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현대사회와축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