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결혼정보사업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결혼정보사업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결혼정보사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14 18:43

본문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결혼정보사업 , 결혼정보사업인문사회레포트 ,

Download : 결혼정보사업.hwp( 64 )




Ⅰ. 사업계획
1. 사업개요

Ⅱ. 사업영역 분석
1. 시장環境 분석 및 SWOT 분석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2. 조직설계기준
3. 조직운영

Ⅳ. 사업운영흐름



Ⅲ. 조직도

1. 조직설계의 원칙

결혼정보회사라는 사업의 特性상 고객간의 관계가 최우선되어야 한다. 고객을 대하는 Know-How, problem(문제점) 등은 서로 대화하고 토론하여 그들이
가진 역량을 한단계 높이는 계기가 되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조직을 유기적으로 설계할 필요가 있다아 조직구성원들
대부분이 커플매니저, 컨설턴트들이다. 이러한 과정을 통해 고객을 대하는 기술이
향상되고 고객이 요구하는 것의 point을 파악하여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고객이 가지는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아

2. 조직설계기…(To be continued )
결혼정보사업

결혼정보사업_hwp_01.gif 결혼정보사업_hwp_02.gif 결혼정보사업_hwp_03.gif 결혼정보사업_hwp_04.gif 결혼정보사업_hwp_05.gif 결혼정보사업_hwp_06.gif




레포트/인문사회






결혼정보사업




순서
,인문사회,레포트

설명
다. 이들은 고객과 직접 대면하여 업무를 처리하기 때문에
이들에게 어느 정도 의사결정권한을 부여할 필요가 있다아 사소한 요구사항까지도 상급자에게
보고하고 결정을 받는다는 것은 커플매니저와 컨설턴트들에게 강조되어야 할 자율성에 상당한
타격을 주기 때문이다 그들 역시 부여된 권한을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능력을 스스로
향상시켜야 한다.
고객이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요구에 앞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strategy을
수립해야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