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8:50
본문
Download : 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서비스 품질관리
목차
Ⅰ.서비스 품질의 이해
1.서비스 품질이란
2.서비스 품질의 特性
Ⅱ.서비스 품질측정(測定) 모형
1.Grnroos 모형
2.SERVQUAL 모형
3.3차원 품질모형
4.누리망 서비스 품질모형
Ⅲ.서비스 품질지수
1.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 Korean Standard - Service Quality Index)
2.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 Korean Cutomer Satisfaction Index)
Ⅳ.서비스 품질관리
1.갭 analysis(분석) 모형
2.서비스 품질함수의 형태
3.서비스 품질 문제의 원천
4.서비스 품질 improvement방법
Ⅴ.전략(strategy)적 시사점 및 교훈
1.전략(strategy)적 시사점
2.교훈
Ⅵ.서비스 품질관리 사례(instance)조사
1.서비스업 성공 / 실패 사례(instance)
2.외식업 성공 / 실패 사례(instance)
3.도소매업 성공 / 실패 사례(instance)
Ⅰ.서비스 품질의 이해
1.서비스 품질
1)선험적 접...
서비스 품질관리
목차
Ⅰ.서비스 품질의 이해
1.서비스 품질이란
2.서비스 품질의 特性
Ⅱ.서비스 품질측정(測定) 모형
1.Grnroos 모형
2.SERVQUAL 모형
3.3차원 품질모형
4.누리망 서비스 품질모형
Ⅲ.서비스 품질지수
1.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 Korean Standard - Service Quality Index)
2.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 Korean Cutomer Satisfaction Index)
Ⅳ.서비스 품질관리
1.갭 analysis(분석) 모형
2.서비스 품질함수의 형태
3.서비스 품질 문제의 원천
4.서비스 품질 improvement방법
Ⅴ.전략(strategy)적 시사점 및 교훈
1.전략(strategy)적 시사점
2.교훈
Ⅵ.서비스 품질관리 사례(instance)조사
1.서비스업 성공 / 실패 사례(instance)
2.외식업 성공 / 실패 사례(instance)
3.도소매업 성공 / 실패 사례(instance)
Ⅰ.서비스 품질의 이해
1.서비스 품질
1)선험적 접근 : 타고난 우월성(독립적인 제3의 실체)
2)상품 중심적 접근 : 정밀하고 측정(測定) 가능한 변수(객관적, 수직적 definition )
3)사용자 중심적 접근 : 사람에 따라 다르다(주관적, 다양), 최적점(ideal point)도출
4)제조 중심적 접근 : 공급자 위주, 규격에의 합치(specification), 프로세스 상의 통제
5)가치 중심적 접근 : 만족스런 가격에서 적합성 제공
2.서비스 품질의 特性
1)객관적 품질과 인식된 품질 : 서비스 품질의 definition 에 있어서는 ‘객관적 품질’을 고려하되 주로 ‘인식된 품질’이 사용되어야 할 것이다 이때의 인식된 품질은 ‘실체에 대하여 소비자가 판단한 보편적 우월성’ 으로 definition 된다
2)과정품질과 결과 품질 : 고객이 서비스를 어떻게 받는가 또는 서비스 제공과정을 어떻게 경험하는가를 나타내는 것이 과정품질이다.
3)기대와 성과의 비교 : 소비자들은 여러 가지 effect(영향) 요소에 의하여 구매 이전에 서비스에 대한 기대를 가지며, 이러한 기대와 …(drop)
Download : 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97 )
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서비스 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서비스 품질관리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서비스,품질관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