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광고메시지에 대하여 > cabincrew4 | cabincrew.kr report

광고메시지에 대하여 > cabincrew4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메시지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09 09:51

본문




Download : 광고메시지에 대하여.hwp





Ⅳ. 광고메시지(ad message)의 구성 광고메시지는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되는데, 하나는 시각적(virbal) 요소이고 다른 하나는 언어... , 광고메시지에 대하여경영경제레포트 ,
광고메시지는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되는데, 하나는 시각적(virbal) 요소이고 다른 하나는 언어...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Ⅳ. 광고메시지(ad message)의 구성
Ⅳ. 광고메시지(ad message)의 구성
광고메시지는 두 가지 요소로 구성되는데, 하나는 시각적(virbal) 요소이고 다른 하나는 언어적(verbal) 요소이다. 어떤 사람은 카피를 중요시하는 반면 어떤 연구자는 시각적 요소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사실상 인쇄광고의 경우 활자나 백지화면, 색채나 서명 등은 카피 대신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파광고의 경우 음향효과(效果)나 시각효과(效果) 및 심지어는 침묵까지도 말 대신 사용할 수 있다
이러한 두 가지 광고메시지 요소 중 카피는 카피라이터(copy-writer)에 의해, 일러스트레이션은 아트 디렉터(art director)와 미술가(artist) 및 시각화 작업자(visualizer)에 의해 각각 다듬어진 다음, 전체적인 소구효과(效果)를 높이기 위해 레이아웃(layout)됨으로써 최종적인 광고메시지인 광고물의 외양이 결정된다

1. 카피(copy)
카피…(생략(省略))



순서


Download : 광고메시지에 대하여.hwp( 93 )








,경영경제,레포트




광고메시지에%20대하여_hwp_01.gif 광고메시지에%20대하여_hwp_02.gif 광고메시지에%20대하여_hwp_03.gif 광고메시지에%20대하여_hwp_04.gif 광고메시지에%20대하여_hwp_05.gif 광고메시지에%20대하여_hwp_06.gif
광고메시지에 대하여


다.
광고메시지의 두 가지 요소의 상대적 중요성에 대상으로하여는 意見이 나누어진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