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관계marketing ,성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관계marketing ,성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관계marketing ,성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8 04:19

본문




Download :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2). POS시스템과 멤버쉽시스템
POS(point of sale system)는 팔린 상품에 대한 정보를 판매시점에서 즉시 기록함으로써 판매정보를 집중적으로 관리하는 체계. 점포판매 시스템이라고도 한다. DM의 반응율이 44%에 달하고 이외에도 1200만명의 멤버쉽 회원 수를 통해서 재구매율, 우수고객 구매력 유지율, 신규고객 유치율도 타 기업에 비해 월등하다.
매장의 주문처리시스템과 관리자의 메인컴퓨터를 on-line 으로 연결하여 판매시점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통합, 分析(분석), 평가하여 未來(미래)의 고객대응능력을 배가시키기 위한 종합적인 판매관리 시스템이다.
GIS 지리정보시스템 CRM은 신세계백화점 카드회원의 주소 정보와 지리정보시스템(GIS)을 分析(분석)해 백화점 核心(핵심) 고객인 아파트 거주 소비자들을 호수별로 관리할 있는 지리정보 CRM 전산 시스템이다. 상품에 바코드(barcode)나 OCR 태그(광학식 문자…(省略)




설명

관계marketing ,성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레포트/경영경제
관계marketing ,성공事例(사례),marketing ,브랜드,브랜드marketing ,기업,서비스marketing ,글로벌,경영,시장,事例(사례)
다.
GIS 지리정보시스템 CRM구축과 통합적멤버쉽 제도를 도입하면서 DM(Direct mail)의 반응율이 44%에 도달하는 성과를 이뤘다. 이를 통해 새아파트단지입주, 도로신설, 고객의잦은이사 등 급변하는 점포 별 상권과 고객變化(변화)를 세밀하게 관측할 수 있게 되었다.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1.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2.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3.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4.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5.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_hwp_06.gif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 ,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경영경제레포트 , 관계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순서

Download : 관계마케팅,성공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hwp( 27 )








관계마케팅의 이해와 성공실패 example(사례)

Index

○ 관계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신세계 백화점)
○ 관계마케팅 성공example(사례) (레고)
○ 관계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넥슨)
○ 관계마케팅 실패example(사례) (프리챌)

` 성공example(사례) : 신세계 백화점 `

1. 신세계 백화점의 데이터베이스 마케팅

(1). 신세계 백화점의 CRM
CRM(customer relation management)은 기업이 고객 관계를 관리해 나가기 위해 필요한 방법론이나 소프트웨어 등을 가리키는 용어. 현재의 고객과 잠재 고객에 대한 정보 자료(data)를 요점, 分析(분석)해 마케팅 정보로 변환함으로써 고객의 구매 관련 행동을 지수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마케팅 프로그램(program]) 을 개발, 실현, 수정하는 고객 중심의 경영 기법을 의미한다.
Total 19,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