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마케팅] 대한航空(항공) &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체험 마케팅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마케팅] 대한航空(항공) &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체험 마케팅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마케팅] 대한航空(항공) &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체험 마케팅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3-09 08:18

본문




Download :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hwp




현재 로스앤젤레스와 뉴욕 노선 및 시카고, 두바이/카이로 노선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서핑, 이메일, 회사 인트라넷, 인터넷 뱅킹 등의 사용이 가능하며, 유료 서비스와는 별개로 대한航空 포탈 사이트의 무료 검색이 가능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005년 수입 10% 증대와 비용 10% 절감, 생산성 10% 향상을 目標(목표)로 하는 10/10/10 전략(strategy)을 토대로 양적 성장과 질적 내실화에 전력하여 매출 7조 6천 억원, 영업 이익 4천 3백 억원, 당기 순이익 2천 억원의 실적을 달성하였다. 이것이 트렌드에 맞는 경영관리로 인한 성공을 낸 대한航空 선택 배경이다. 초유의 공유가로 인한 비용급증과 국내 수출 산업 부진에 따른 화물 사업 성장 분화로 인한 어려움과 동시에 특히 대한 航空은 조종사 파업등의 effect으로 더욱 어려움을 겪었다.



[마케팅] 대한航空(항공) &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체험 마케팅
[마케팅] 대한航空(항공) & 사우스웨스트 航空(항공) 의 체험 마케팅
2. 트렌드 라이딩 내용


설명
[마케팅] 대한航空 & 사우스웨스트 航空의 체험 마케팅



순서

1) 하늘 위에서 즐기는 초고속 인터넷



1. 선정 이유 및 배경
list_blank_.png,
트렌드 라이딩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Download :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hwp( 15 )


국내 기업 사례 - 대한航空
다.





[마케팅] 대한항공 & 사우스웨스트 항공의 체험 마케팅

2005년은 航空사들에게 큰 위기의 해였다. 지난해 7월 한 달간의 시범서비스를 거쳐 8월6일부터 정식으로 운영 중인 기내인터넷 서비스가 B747-400과 B777-200의 2개 기종에서 서비스 중이다.
Total 19,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