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marketing 성공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11-28 10:35
본문
Download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hwp
강릉과 대천 톨게이트에서는 전국의 해변으로 피서를 가는 피서객들에게 물놀이 용품 ‘비치볼’과 인기 가수 ‘비’를 모델로 제작한 ‘부채’를 무료 증정하고 이곳 해수욕장 상공에 비타500 비행선을 띄워 이들에게 볼…(skip)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비타500marketing 성공전략(戰略) 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하절기 휴가시즌을 맞아 7월31일부터 8월2일까지 전국 주요 피서지에서 마시는 비타민C, ‘비타500’ 판촉 프로모션 행사를 실시하였다.비타500의마케팅성공전략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비타500의marketing 성공전략(戰略)
목 차
제 1 장 서 론
제 1 절 문제의 제기와 연구목적
1. 연구의 목적과 주제
2. 연구의 방법
3. 연구의 구성
제 2 장 環境 분석
제 1 절 비타 500이란?
제 2 절 3C 분석
1. Company
2. Competitor
3. Customer
제3 장 SWOT 분석
제 4장 戰略분석
제 1 절 STP 戰略 분석
제 2 절 4P 戰略 분석
1. Product & Price
2. Place
3. Promotion
1) TV 및 지면광고
2) 인터넷(Internet) 광고
3) 기타 프로모션 戰略
제 5 장 요약 및 대안戰略 제시
제 6 장 conclusion 및 제언
③계절 판매 촉진
2004년 4월, 황사가 심해지는 계절적 속성 을 이용, 항산화 비타민인 비타민C가 환절기와 황사, 오존 등으로 인한 산화대기 오명 물질의 피해를 줄이는데 도움이 된다며 마케팅 공세를 강화했다.,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비타500marketing 성공전략(戰略)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Download : 비타500마케팅성공전략.hwp( 93 )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