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광고원론] 나이키 광고에 대한 연구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광고원론] 나이키 광고에 대한 연구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광고원론] 나이키 광고에 대한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4-29 21:24

본문




Download : 광고.ppt






순서

2. Nike 브랜드 탄생
[광고원론] 나이키 광고에 대한 연구
[목차]


1. Nike 광고(신발)


우리 머리속에 각인 되어있는 ‘swoosh’로고와 `Just do it’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이 그러하다. 특히 나이키는 단순히 유명한 스타만을 이용하지 않는다. 나이키 브랜드을가장 잘 표현하고 대표할수 있는 스타을 선거하는 것이다.
4. Nike 브랜드 성공
다.
13. Nike의 광고분석(1996)
나이크 광고 전략(strategy)의 核心(핵심)이자 그 탁원성은 ‘광고는 제품을 파는것이 아니라 브랜드를 파는 것이다’라는 것이다.이처럼 선수를 통한 엔도스먼트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이유는 최고의 스타=나이키 라는 연상을 끌어내기 위한 사전 작업이라는 것이다. 브랜드 메시지는 최고의 경기력을 발휘하기 위한 최고의 제품이며 혁신적인 제품과 각 스포트의 대표적인 선수를 연결시킨다. 12. Nike의 광고분석(1995)
[본문일부]
키의 켄셉트는 강력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을 구축하였다.
논리적이며 객관적인 접근방법과

로고의 변천사을 보면 30년동안 크게 alteration(변화) 되지 않았다는 것 을 알수있고 브랜드 캐릭터을 철저하게 유지하고 강화시키온 성공적인 광고캠페인과 Revolution과 Just do it 이라는 광고 전략(strategy)의 일관적인 메시지에서도 일관성을 느낄수 있다아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資料)입니다. 결국 전체적으로 스포츠=나이키라는 등식을 확립하는것이 나이키의 전체적인 브랜드 전략(strategy)이다.
5. Nike 신발과 테크놀로지
16. 그 외 Nike 광고
6. NIKE Air Jordan


나이키, 광고, 마케팅, 브랜드, 신발


11. Nike브랜드 설문조사

15. Nike의 여성 타깃광고
광고-3510_01_.gif 광고-3510_02_.gif 광고-3510_03_.gif 광고-3510_04_.gif 광고-3510_05_.gif
10. Nike광고 설문조사
7. NIKE Air Max

나이키 광고에 대한
14. Nike의 광고분석(1998)



참고자료(資料)를 가지고


9. NIKE Shox

Download : 광고.ppt( 55 )


8. Nike 신발과 테크놀로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좀더 나은 육상화을 만들수 없을까?에서 출발한 나이

나이키라는 브랜드의 특징은 일관성이라 할 수 있다아


3. Phil Knight회장과 기본이념
설명


나이키 광고에 대한 논리적이며 객관적인 접근방법과 참고자료를 가지고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 자료입니다.
Total 19,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