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SP의 concept(개념)과 characteristic(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 cabincrew5 | cabincrew.kr report

SP의 concept(개념)과 characteristic(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 cabincrew5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SP의 concept(개념)과 characteristic(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09-20 17:45

본문




Download :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hwp









설명
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1.gif 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2.gif 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3.gif 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4.gif 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5.gif SP의%20개념과%20특성,%20신%20SP의%20성격과%20특징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SP의 concept(개념)과 characteristic(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



,경영경제,레포트
[광고와촉진]SP의concept(개념)과characteristic(특성),신SP의성격과특징

[광고와촉진]SP의개념과특성,신SP의성격과특징 ,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경영경제레포트 ,

Download : SP의 개념과 특성, 신 SP의 성격과 특징.hwp( 16 )



Ⅰ. marketing 에서 바라본 SP

1. marketing 커뮤니케이션
2. 프로모션
3. SP와 SP광고

Ⅱ. SP 입문

1. SP의 등장 배경
1) 각광받고 있는 SP
2) SP가 중시되고 있는 배경

2. SP의 특성(特性)
1) SP와 소비자 행동
(1) 낮은 간여도 속에서 구매 행동에 대한 인식
(2) 충동구매에 대한 인식
(3) 브랜드 수의 증가

3. SP의 분류
1) 통상적 SP의 분류
2) 소비자 관점에서 본 SP의 분류(소구형태별 SP)
3) 매체, 수단별로 본 SP의 분류(소구매체, 수단별 SP)

Ⅲ. 기존 SP의 성격과 특징

1. 옥외광고와 교통광고
1) 옥외광고
(1) 옥외광고의 특징
(2) 주목받는 옥외광고
2) 교통광고
(1) 교통광고의 기능
가. POP 광고적 기능
나. 고지(告知)기능
다.
SP의 고도화가 이루어진 계기는 POS (point of sales system)의 발전에 있
다고 할 수 있다아 POS시스템은 판매시점에서 보다 정확하고 풍부한 소비자
정보 데이터베이스를 기업에 제공하고 있으며, 그것이 점두에서 소비자행동
등의 연구를 촉진시켜 SP의 과학적 수준을 향상시켜 주고 있다아
SP는 판매 완결의 직접적으로 관련하여 그 결과를 단기적으로 산출할 수
있으며 개별시장, 타깃에 대응할 수 있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아 더욱이 제품의
흐름을 원활하게 하기 위해서는 끊임없이 개별적으로 …(생략(省略))

다. 침투기능
(2) 주목받는 교통광고

2. 기능형 SP
1) 프라이스 SP
(1) 쿠폰
(2) 보너스 팩
(3) 시용형 팩
(4) 환불제도
(5) 가격할인
2) 샘플링 SP
(1) 상품 샘플링
(2) 모니터링
(3) 데몬스트레이션
3) 프리미엄 SP
(1) 언, 인, 니어 팩
(2) 용기 프리미엄
(3) 자기 정산 프리미엄
(4) 응모추첨 프리미엄
(5) 즉석 당첨 프리미엄
(6) 콘테스트
4) 제도형 SP
(1) 스탬프 제도
(2) 회원제도
(3) 서비스 제도

3. POP 광고
1) POP 광고의 定義(정의)
2) POP광고의 기능
3) POP 광고 기획 포인트

Ⅳ. 신 SP의 성격과 특징

1. 이벤트
1) 이벤트 입문
(1) 이벤트의 고찰
가. 이벤트의 定義(정의)
나. 이벤트의 분류방법
2) 각종 이벤트의 종류와 특징
(1) 전시형 이벤트(박람회, 견본시)
(2) 컨벤션
(3) 文化(문화)이벤트
(4) 판촉이벤트
(5) 스포츠이벤트
(6) 지역 이벤트

2. 캐릭터 비즈니스
1) 캐릭터의 영역과 엔터테인먼트 산업
2) 한국 캐릭터의 실제



2. SP 입문

1) SP의 등장 배경

(1) 각광받고 있는 SP

최근 새로운 매체의 등장과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의 다양화로 인하여 지금
까지 각광받았던 4대 매체 광고의 효능는 점점 둔화되고 있다아 이러한 결과로
비용 대 효능면에서 4대 매체 광고를 재인식하고자 하는 움직임이 일어나고
있다아
종래 프로모션을 구성하는 요소는 광고와 인적판매가 중심이었지만 현재는
프로모션 믹스 중 SP가 각광을 받기 처음 하고 있다아 이러한 움직임은 예전과
같은 높은 경제성장을 기대할 수 없는 현시장에서 광고나 인적판매보다 SP가
더욱더 효능적이라는 것을 기업들이 인식하기 처음 하고 있다는 것이다.
Total 19,24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