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戰略) ] 난타의 해외시장 진출전략(戰略) 과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1-10-04 20:09
본문
Download : 난타해외진출전략.ppt
2. 난타introduction
페스티벌 성공요인
설명
3. 공연예술환경분석
난타의 해외시장진 출전략과 성공요인에 대한 A+ PPT
1999년 영국의 에딘버러 페스티벌 참가
이색마케팅(공연관람규칙)
사물놀이 장단을 사용함
300석의 작은 공연장을 임대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보편적이면서도 한국적인 差別(차별) 과 정책을 채택
최고 경영자의 비전 & PMC 특유의 기업문화: 자발성과 창의성을 갖춘 인재 선발 권한 이양 (empowerment) 적절한 보상
부엌을 무대로 창작
[경영전략(戰略) ] 난타의 해외시장 진출전략(戰略) 과 성공요인
도시 전체를 포스터로 도배하는 한국식 홍보
Download : 난타해외진출전략.ppt( 11 )
지속적인 제품 개발 투자와 改善(개선) : 자체 모니터링, 피드백 시스템
4. 마케팅전략(strategy)
난타의 해외시장진 출전략(戰略) 과 성공요인에 대한 A+ PPT
시내 중심가 극장의 황금 시간대를 확보
해외진출성공사례, 문화산업, 국제경영, 글로벌마케팅, 국제마케팅
객석 점유율 110% 달성
온 라인 동호회를 초대하여 구전효과 이용
1. 기업introduction
5. 해외시장 진출전략(strategy)
노력의 결과로 처음에는 강북 난타 전용관의 객석 300석 중 외국인 비율이 5%2002년 말 70%를 넘어섬
6. 성공요인분석
단순히 리듬과 소리를 제공하는데 그치지 않고, 주방에서 일어나는 사건들을 엮어 넣어 흥미를 유발시킴
순서
뉴욕극장 객석 점유율이
7. 향후 전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