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bincrew.kr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戰略 > cabincrew6 | cabincrew.kr report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戰略 > cabincrew6

본문 바로가기

cabincrew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2-17 21:57

본문




Download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hwp




,경영경제,레포트
한국관광공사%20마케팅%20전략_hwp_01.gif 한국관광공사%20마케팅%20전략_hwp_02.gif 한국관광공사%20마케팅%20전략_hwp_03.gif 한국관광공사%20마케팅%20전략_hwp_04.gif 한국관광공사%20마케팅%20전략_hwp_05.gif 한국관광공사%20마케팅%20전략_hwp_06.gif
레포트/경영경제




Ⅰ. 한국관광공사
1. 선정동기
2. 한국관광공사 intro
3. 조직도
4. 현 한국관광 상황分析(분석)

Ⅱ. PR캠페인 기획안
1. 호텔개발사업
1)호텔연계
2)전통호텔개발
-目標(목표)
-전술
-평가방법
2. 부산투어
-目標(목표)
-전술
-평가방법

Ⅲ. 스케줄/예산안
-스케줄 달력

Ⅳ. conclusion


1. 해외-국내 고급호텔 연계 program

세계적 체인 힐튼 호텔의 체인망을 이용하여 여행객이 한국을 방문하도록 유도한다.

2. 저렴한 suite형태의 호텔

호텔연계를 하되 자회사 호텔에서는 객실의 종류와 객…(투비컨티뉴드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戰略



순서


한국관광공사22

Download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hwp( 53 )



설명







한국관광공사22 , 한국관광공사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다. 또한 어느 아시아의 힐튼 호텔에서도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의 힐튼호텔 객실을 편리하게 예약 할 수 있는 program을 개발한다. 유명 체인 호텔을 이용할 시 동시광고를 하면 광고비용의 절감뿐만 아니라 광고 效果(효과)도 증대 된다
호텔팩 형식으로 아시아 여행 시 [china의 힐튼호텔 - 한국의 힐튼호텔 - 日本 의 힐튼호텔]을 이용하면 최대 40%의 할인까지 가능하게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abincrew.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abincrew.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