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4-26 11:35
본문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docx
아시아나항공 마케팅strategy.
`목차`
1. 기업 introduce
(1)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2) 노선
(3) 수상내역
2. 아시아나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아시아나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아시아나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믹스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아시아나 마케팅strategy
(1) 무형성 극복strategy
(2) 비분리성 극복strategy
(3) 이질성 극복strategy
(4) 소멸성 극복strategy
7. 아시아나항공의 위기
1. 기업 introduce
(1)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 로...
아시아나항공 마케팅strategy.
`목차`
1. 기업 introduce
(1)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2) 노선
(3) 수상내역
2. 아시아나 3C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3. 아시아나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아시아나 SWOT분석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5. 마케팅믹스strategy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People
Process
Physical Evidence
6. 아시아나 마케팅strategy
(1) 무형성 극복strategy
(2) 비분리성 극복strategy
(3) 이질성 극복strategy
(4) 소멸성 극복strategy
7. 아시아나항공의 위기
1. 기업 introduce
(1) 아시아나 항공의 CI(Corporate Identity)의 의미
고객과 함께 아름다운 future 로 비상하려는 의지.
심볼 마크
명칭 : Wing
의미 : 고객과 함께 나아감을 의미, 진취적, future 지향적 정신 내포
로고타입
견고한 正子 형태로 신뢰의 이미지를 갖는데 기반적 역할
(2) 노선
국내 12개 도시 14개 노선 / 국제 22개국 68개 도시 89개 노선 (2xxx년 8월 기준)
(3) 수상내역
2xxx년 Skytrax 세계항공대상 (World Airline Awards)
올해의 항공사(Airline of the year) 대상 수상
아시아 최고 항공사(Best Airline Asia) 수상
2. 아시아나 3C분석
Company
서비스품질 세계적 항공 권위지 ATW로부터 “Airline of the year” 수상, Skytrax가 지정한 5-Star 항공사
시너지효과(效果)
신한카드와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상호간 매출 증대 및 브랜드 가치 제고 등 시너지 효과(效果) 극대화
이익 2004년~2007년 연속 흑자 달성
Competito…(투비컨티뉴드 )
레포트/경영경제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과 마케팅 STP P전략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아시아나항공,기업,SWOT과,마케팅,STP,P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아시아나항공 기업 SWOT분석과 마케팅 STP,4P전략분석.docx( 43 )
아시아나航空(항공) 기업 SWOT分析과 marketing STP,4P戰略分析
순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