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진출strategy,중국(中國)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analysi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08-25 14:48
본문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ppt
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진출strategy,중국(中國)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analysis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 중국 화장품시장 성장 라네즈 성공요인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Download : 아모레퍼시픽 중국진출전략,중국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분석.ppt( 58 )
Amore Pacific의 China진출전략(strategy)과 Task
① 기업 introduce
② China 화장품 시장 分析(분석)
③ China 진출 전략(strategy)
④ 성과
⑤ 상황
⑥ 경쟁사 分析(분석)
⑦ Task
⑧結論
CONTENTS
Introduction to Amore Pacific
독보적 국내 1위 기업
다양한 Brand line
Cosmetics
Products
Beauty
Products
Prestige
Mass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설립
국내시장 점유율 39%로 1위 기업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2010) `단위%`
①-1 기업introduce
글로벌 Top 10을 위한 글로벌 사업 추진
Amore Pacific의 글로벌 사업 추진
성장기(2010)
확장기(2012)
도약기(2015)
성숙기(2020)
브랜드별 글로절 진출 상황
Global Vision 수립
지역별 속성 에 따라
브랜드 진출
브랜드 진출 확장과 동시에
유통채널 확대
시장 점유율 확대...
Amore Pacific의 China진출전략(strategy)과 Task
① 기업 introduce
② China 화장품 시장 分析(분석)
③ China 진출 전략(strategy)
④ 성과
⑤ 상황
⑥ 경쟁사 分析(분석)
⑦ Task
⑧結論
CONTENTS
Introduction to Amore Pacific
독보적 국내 1위 기업
다양한 Brand line
Cosmetics
Products
Beauty
Products
Prestige
Mass
1945년 태평양화학공업사로 설립
국내시장 점유율 39%로 1위 기업
국내 화장품시장 점유율 (2xxx) `단위%`
①-1 기업introduce
글로벌 Top 10을 위한 글로벌 사업 추진
Amore Pacific의 글로벌 사업 추진
성장기(2xxx)
확장기(2012)
도약기(2015)
성숙기(2020)
브랜드별 글로절 진출 상황
Global Vision 수립
지역별 속성 에 따라
브랜드 진출
브랜드 진출 확장과 동시에
유통채널 확대
시장 점유율 확대 및
수익적 성장
China시장 TOP3
시長點유율 25% 달성
①-2 기업introduce
개혁개방이전
China화장품 시장의 성장잠재력이 어느 정도길래 아모레퍼시픽이 China시장에 사활을 거는 것일까
개혁개방 이후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China 화장품 시장의 성장세
최근 China화장품시장의 급성장
China 화장품시장의 성장 1
남녀평등사상과 화장품 시장의
규제로 인하여 화장품 시장
발달 미비
개혁개방이후 ~ 2000년
China화장품시장규모 change(변화)추이(1982~2000) `단위:억엑`
②-1 China화장품시장 分析(분석)
연도
1892
1985
1990
1995
1998
2000
시장규모
2
10
40
190
280
350
China 화장품시장의 성장 11
현재 빠른 시장성장률 뿐만 아니라 높은 시장 성장 잠재력까지 가지고 있는 China시장
China 화장품 시장 규모와 성장률
China 화장품 시장 매출 추이
국가별 1인당 연간 화장품 소비액 …(skip)
아모레퍼시픽 중국(中國)진출strategy,중국(中國) 화장품시장의 성장,라네즈의 성공요인 analysis
아모레퍼시픽,중국진출전략,중국,화장품시장,성장,라네즈,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다.